[러블리즈 진(Jin)] 지우의 시티락 : 세븐일레븐 피카츄 오므라이스 도시락 먹방 찍은 박명은

2022. 9. 2. 12:3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h6raygTEZpU

본격 런치플레이션 시대 대비

세븐일레븐 도시락 영상 찍은

러블리즈 명은씨

세상에 마상에

그 회사 진짜 억제기냐!!!

도시를 유유자적하게

걷고 있는 명은씨는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혼밥타임'을

해결해볼까 합니다

저게 무슨 소리냐고요?

저도 잘 몰라요

그냥 나레이션에 나오길래 쓴 거지

제아무리 편의점

그거도 세븐일레븐에서 알차게

한 끼 해결하려고 해도

막상 가면 뭐 먹을까 고민되는 게

우리네 일상

그래서 오늘 지우씨가 소개하는

이 도시락은 어떠신지요

본격 세븐일레븐의 야심작

아주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도시락의 정체는

왜들 그러세요

다들 가방에 케첩 하나 쯤은 있잖아요

아 맞다 오뚜기야

다음은 니네 차례다

광고 준비해라

(뭐래 진짜)

아니 저것은

피카츄 귀에 김치가 들어가고

피카츄 볼은 미트볼로 재연하고

피카츄와 오므라이스 답게

노란 지단도 들어있고

케첩으로 연지곤지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다는

피카츄 오므라이스 도시락!!!

(...이라고 쓰면 되죠?)

잠깐만요

누가 미트볼을 피카츄로 만들었다는

이상한 소리를 했는데

(너요 너)

누가보면 그림 그리는 줄 알겠지만

피카츄 연지곤지 그리는 중입니다

아 그리는 게 맞네

(응?)

그리고 이어지는 먹방타임

저 표정을 보아하니

아무래도 온로 오므라이스 뺨치게

정말 맛있나 봅니다

아 생각해보니까

둘 다 안 먹어봤네

일단 피카츄 오므라이스

너부터 먹는 거로 정했다

(뭔 소리야 이게 진짜)

남김없이 싹싹

그리고 마무리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명은씨랑 세븐일레븐이랑

콜라보가 이거로 절대 끝이 아니래요!

뭔가 더 많이 나올 거래요!

아 맞다

세븐일레븐 유튜브에서

이 영상 댓글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다들 세븐일레븐도 구독하고

명니 채널도 구독하고

댓글 이벤트도 하세요

의무입니다

(뭐래 진짜 재미없어)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 유튜브도 구독 좀)

(어허)

그리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