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비 오는 날에는 우산을 챙겨 가세요 가 아니라 챙겨 먹어요

2022. 8. 30. 09: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게 뭔 말이냐하면

울림(...) 팬 분들은

포켓돌스가 익숙하실 거에요

대충 버블 비슷한 건데

러블리즈 멤버들이 새출발 하기 전까지

포켓돌스를 아주 애용했었습니다

(지금은 큰수정씨만 남아있지만...)

 
켕스타

 

 

근데 이렇게

러블리즈 케이씨 인스타 사진처럼

우산을 챙겨 나가면 나갔지

우산을 먹으라고...?

비가 오던 어느날

케이씨는

러블리즈 포켓돌스에

이렇게 남겼더랍니다

아아 이것은 자동완성의 반란인가

배고픈 케이씨의 의식의 흐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이후로

이렇게

우산 챙기라는 소리가 나오면

팬들 사이에서

우산을 챙겨'먹자'고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하게 되었고...

팬미팅 하루 전 인스타 스토리인데

이젠 본인도 즐기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