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모먼트 + 끝판왕이 되어 돌아오는 케이?

2022. 9. 13. 01:0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0년 5월부터

2022년 3월까지

대략 2년 가까운 시간을

구글플레이 안방마님으로 활동한

러블리즈 케이

시즌 1 : 3화

겜알못 그 자체였던 케이에서

아 정확히 얘기하면

카트라이더 외에는

게임에 대한 조예가 깊지 않던 케이씨가

 

일취월장해서 사부님들을

이기는 장면도 종종 있었더랍니다

물론 대부분은 이렇게

기승전벌칙으로 끝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추억여행으로

케이씨 사진을 통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을 떠올려봅니다

 

귀여워 진짜..

사부님과 함께하는 K-포즈

 

근데 진짜 지난 2년 동안

그 회사보다 구글이 뭔가

케이씨를 더 챙겨준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거 기분 탓 맞죠...?

아이 오늘따라 조심스럽네?

2020 올해의 앱 영상도 찍고

그 때 마침 플레이온 챌린지있었는데

 

거기서 MC도 보고 말이죠

이렇게요

 

귀.... 귀여워

양갈래켕은 역시 진리야 ㅠㅠ

 
 

아 이게 2020 올해의 앱

촬영할 때 케이씨 사진들이네요

구글님들 진짜 이 때 찍은 거

무자막으로 낼 생각 없냐고 ㅠㅠ

째연턴사 게임왕 등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토리얼에서 케이씨는 진짜

당연히 귀여운 모습도 있었고

와 이건 진짜 인간 체리네

 

아무튼

겜못알로써 당황했을 때나

때론 사부님들에게

권모술수를 남발하기도 하였지만

그래서 케이씨 매력이

더 돋보였던 것 같아요

 
 

케이씨의 권모술수(?) 활약상을

간단하게 보여드리면

사부님에게 말 걸어서

멘탈 흔들어놓기

응원으로(?)

멘탈공격

직접공격

(응??)

하지만 꼭

케이씨의 각종 공격에

면역인 사부님과 게스트 분들이

종종 있었더랍니다

지금 보시는 나나님도 그랬고

 

은하님도

각종 공격에 면역이셨죠

ㅎㅎㅎㅎㅎ;;;

 
 

역시 양갈래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때 카러플이었군요

저 화려한 라인업을 보세요

넥슨이 그대로 모셔가서

모델 시켜줘야할 라인업입니다

(응?)

 

근데 진짜

케이씨가 사부님과 게스트 분들한테

공격하는 것도 공격이지만

 
 

그래도 케이씨가 또

나름 게임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것을 보면

러블리즈 겜잘알이

되어가는 것을 보면

 

역시 two토리얼 안방마님은

뭔가 다르다

 
 

나날히 발전해가는 모습 또한

관전 포인트였습니다

 

사실 이리저리 헤매는 것도

재밌었고요 ㅎㅎㅎ;;;

그리고 잔인한(?) 구글 놈들은

친히 소숫점 아래 몇 자리냐 저게

저걸 최종화에 저렇게 통계를 내다니

하지만 구글플레이는

케이를 잊지 않았다고 합니다

https://youtu.be/_NfEqvyIE4w

 

 

지난 2년 동안

two토리얼에서 수련을 마치고

하산을 했던 김케이

끝판왕으로 돌아옵니다

급하신 분들

20:15, 20:35

아무리 모습을 감춰도

김케이 특유의 입꼬리는 숨길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무슨 끝판왕이래더니

악당을 만들어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