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쉿크릿 시즌15 움짤

2023. 1. 1. 14:0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시즌이 15나 되는 걸 보니

정말 대단한 곳을

나간 것 같아보입니다만..

https://youtu.be/tFSe08xPjG8

 

 

 

여러분 생각보다 소박하지만

그래도 시즌이 15나 이어진

유튜브 컨텐츠에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소속사 선배님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근데 여러분 이 시리즈 보시면

이게 무슨 컨셉의 컨텐츠인지

아마 다들 눈치 채실겁니다

그거 맞아요 ^^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런 게 맞아요 ^^

오늘은 자신만만

예인씨만 보자고요

시작부터 칭찬공격으로

선배님 만족시키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고 그런 중간광고와

친해지길 바래가 함께 들어간

 

쉿크릿 시즌 15입니다

그러고보니 예인씨가 옛날에

V앱에서 한겨울에

등산 이야기를 했던 거 같은데...

 

근데 나름 컨텐츠에

친해지기 꿀팁도 있답니다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림을 그리러 온 겁니다

오오오오 예술작품

그리고 어디 놀러가서

사진도 이렇게 찍고 말이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밖에서 찍는 것도 좋지만

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어디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아 이거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를 위한 대환장 퀴즈쇼

의외로 예인씨가

수도에는 강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이 영상 컨텐츠의 주된 주제는

예인씨가 소속사 선배님과

친해지는 것도 있지만

네 ^^

그렇습니다

근데 패션쇼는 마음에 드네

아 마무리까지 완벽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