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애 x 수정 x 예인 : 트래블리 튀르키예편 예고

2022. 11. 26. 09:3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사실 19일에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생일과
음악만 찾아오는 것은 아니었으니


https://youtu.be/3YD4fryrmI8

이 조합은 진짜 무시 못하죠

러블리즈 둘째 지애씨와

막내라인 수정 x 예인이 뭉쳐

튀르키예를 다녀왔습니다

튀르키예로

국호가 바뀐지 좀 됐지만

아직도 입에 붙은 말은

터키가 더 익숙하긴 하네요

승마도 하고

짚라인인가요

액티비티 활동도 하고

뭔진 잘 모르겠지만

문화 체험도 하고

도예도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몰랐는데 '하맘'이라고

튀르키예식 목욕탕이 있다네요

그거도 체험하고 온 것 같네요

 

 

근데 수정씨 표정이

많이 아파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솔트배 형님이 여기서 왜 나와

러블리즈하면

또 먹방 아니겠습니까

그러고보니 지애씨의

튀르키예 음식 원픽이 있죠

인스타였나 버블이었나

튀르키예에서 좋았던 장소 있냐고

팬들이 물어봤었는데

'고등어 케밥'이라는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만큼 고등어 케밥이

인상적이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지애씨와 수정씨

그리고 예인씨의 튀르키예 여행기

이번 주 토요일 저녁 7시

iHQ에서 만나기로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