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에스콰이어 아마도 우린 모먼트 + 비하인드 움짤

2022. 11. 24. 10:0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에스콰이어에서 디핵님과

야심차게 준비한 새 프로젝트

'아마도 우린'을 통해

어딘가 신나면서도 아련해지는

봄 노래 하나가 탄생했습니다

 

에스콰이어의 비하인드 영상에는

그 동안 올라왔던

아마도 우린 웹드라마 비하인드랑

미팅영상들 볼 수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욤뽀짝한

수정씨의 순간들과

 

에스콰이어 5월호 화보

비하인드도 살짝 들어있다는 사실

 
 

에스콰이어에서

이런 프로젝트를 한다고

수정씨 인스타를 봤을 때는 진짜

많이 놀랐죠

누가 류수정의 새 소속사가

어디냐고 묻거든

그것은 에스콰이어가 맞다며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이번 프로젝트

수정씨가 진짜 대학생활 했다면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는데

 
 

진짜 이 양갈래는

수정씨 트레이드 마크로

박제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너무 귀여워서

에스콰이어를 부수...면 안 되는 구나

(응?)

 

아무튼 이렇게

아마도 우린 멋지게 마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