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의 러블리즈 : 프리즘(PRIZM) - 비프렌즈(Be Friends) 예인

2022. 11. 29. 02: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프리즘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더 강력하게 돌아왔던
프리즘 : 비프렌즈 (Be Friends)

https://mweb.prizm.co.kr

PRIZM

프리즘이 소개하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단독 혜택까지 만나보세요.

mweb.prizm.co.kr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맹활약 중인데

이번에도 같은 소속사에 있는

나영님과 함께합니다

하트뿅뿅

지난 프리즘 라이브커머스보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것이

 

VCR도 많아지고 말이죠

근데 시작부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경이 사기인 건

어떻게 알아가지고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템 선정하는 것도 보세요

사기인 것들만 쏙쏙 골라오니까

 

프리즘에 눈길이 안 가고 베겨요?

근데 이 안경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클럽 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프리즘이 최고시다

안경예인은 역시 사기고 진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안경 말고도

굉장히 많은 아이템들이 나왔는데

 
 

잔망예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에는

헤어스타일링 도구들

 

갑분 엔딩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스크런치까지 나와요?

 

 

 
 

여기 진짜로

라이브커머스 맛집이네

 

미쳤다 진짜

인정하겠습니다

오늘부터 꽈배기 박제합시다

(뭐래)

 

다음 방송은

파자마 파티

 
 

역시 프리즘이

잇템 잘 뽑아와요 그렇죠?

 

색깔 진짜 예쁘지 않나요

아 맞다 VCR에서 게임하는 것도

포인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여기 또 차세대 모델있는데

 

의류회사 아무나 좀 데려가봐요

예인씨 잘 할 수 있다고 ㅠㅠ

 

이번에는 뭘까요

 

저 인형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플렉스

ㅠㅠㅠㅠ

인형은 또 무슨 죄야

ㅋㅋㅋㅋㅋ

 
 

은근히 비프렌즈에서

호텔 상품도 나왔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호텔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름 탐낼만 했답니다

그리고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샤방샤방

 

아 진짜 프리즘은

LOVE 그 자체입니다

 

프리즘 시즌3

기대해도 되는 부분이죠?

 

그리고 의외로 예인씨의

재능을(?) 발견했던 시간

촉감퀴즈 달인 수준이던데요

그리고 점점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라고

프리즘이 플렉스란 이런 거다

제대로 보여주거든요

 

그것은 바로 호텔플렉스

 

 
 

그리고 오늘도

몸으로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진짜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많이 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주로 해서 그런지

뭔가 오래한 느낌도 있는데

그래도 끝났다는 게 뭔가 아쉽네요

 
 

그냥 가긴 아쉬우니까

사진들 좀 보고 가실까요

 
 

예인씨 인스타에

사진이 종종 올라왔거든요

 
 

아니 잠깐 흑백 뭐야

크로스

 

예인씨 맘에 쏙 들었던

꽈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써브라임 트위터 사진

아 그러고보니까

써브라임이 비하인드를

기가막히게 또 찍어왔잖아요

https://naver.me/xLEOlfvf

 

꽃밭에는 꽃들이 모여 살고요♪

[BY 써브라임 SUBLIME] 꽃밭에는 꽃들이~ 모여 살고요~~~♪ 써브라임에는 예인, 나영이~ 모여 살아요~~~♬...

m.post.naver.com

안 보면 유죄입니다

 
 

파자마 파티할 때 사진이네요

 
 

갑자기 생각나는

예인씨 집에 있는

거대한 곰돌이

ㅎㅎㅎㅎㅎㅎㅎㅎ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진짜

아니 주접이 아니라 진심으로

 
 

마지막은

 

호텔 플렉스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