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데스노트 미사 브이로그 : KJ특공대 움짤

2022. 11. 10. 00:2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VJ 아니 KJ 특공대

라이토 빼고 거의 다 나오는

데스노트

케이 미사 브이로그입니다

뭐야 이거

덕기자 할 때 찍은 거였어요?

https://youtu.be/1gyn3430m6Q

 

 

그래서 러블리즈 케이씨가

누구누구를 인터뷰했냐하면

첫 번째

홍류크, 강홍석 배우님

뭔가 사신 전문인 것 같은 건...

기분 탓이죠?

델루나 때도 사신이었는데

여기도 사신을 하고 있으니

ㅎㅎㅎㅎ;;;

홍류크님도 그렇고

서류크님도 그렇고

여기 류크들이 진짜

장난 아니었죠

중간중간에

의상 소개라던가

일상 브이로그 내용도 있어요

장은아 배우님이네

엑스칼리버때부터 쭉 같이 하셔가지고

데스노트에서 헤어지는 게

괜히 아쉽게 느껴졌어요

원래 렘이랑 미사도 장난아닌데

케사랑 렘은아는 ㅠㅠ

그리고 여기

철컹이님들을 위해

애교를 뿜뿜해주고 계시는

김성철 배우님

그러고 보니

두 분 사진 찍은 거 중에

레전드 있잖아요

 

철엘 케미사 조합 뭐냐고...

엘이 다음 생에 라이토로 태어나자

(뭐래 진짜)

예쌈레디도 마스터한 철엘

철엘 빠이

다시 대기실이 잠깐 나오고

이번엔 샤엘이 나옵니다

콩!

지금 라이토 빼고 다 나왔잖아요

생각해보니까 라이토가

다른 방식으로 KJ 특공대에 출연했어요

그거는 뒷부분 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저는 어떤 라이토인지

목소리만으로 구분할 수 있는

경지에 오르지는 못하였지만

팬 분들은 들으시면 다 알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이렇게

데스노트 미사 케이

브이로그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