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20422 네이버나우 점심어택 움짤

2022. 11. 8. 13:4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이

네이버나우의 프로그램들을

호스트 했던 적도 있고

게스트로도 자주 나왔었는데

수정씨가 점심어택에는

러블리즈 멤버들 중

처음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 날 나온 게

에스콰이어 프로젝트

'아마도 우린' 홍보 차원도 있고,

5월에 나올 웹툰 OST도 있고

(아홉수 우리들 OST)

 
 

수정씨 토크도

아주 재밌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황 얘기하면서

드라마 얘기도 나왔던 것 같은데

모두의 예상과 다르게

또모어걸스는 아니었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이브 무대는

아마도 우린 솔로버전

 
 

디핵님이랑 부르는 것도 좋았는데

 

솔로버전 들으니까

또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솔로도 매력있고

듀엣곡도 매력있는 노래

'아마도 우린'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

다 마찬가지이지만

수정씨도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어요

 
 

음원도 많이 나오고 있고

수정씨 유튜브도 열심히 하고 있고

이런 방송 컨텐츠들도

많이 출연하고 있고

 

열심히 활동하는 수정씨한테

오늘은 뭔가

에너지를 얻고 가는 느낌입니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네이버나우 트위터

 

류블리 진짜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