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Boyfriend 커버 - Original by Charlie Puth (찰리 푸스)

2023. 1. 11. 11:5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옛날에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가
본인 인스타에 올렸던 영상인데


https://youtu.be/BbR1iTah414

러블리즈 류수정 류튜브가 생기면서

유튜브에도 업로드를 해준

커버 영상이 되겠습니다

찰리 푸스의 보이프렌드를

걸프렌드로 개사한 커버입니다

이거도 수정씨 언니인

니니님이 편집해준 영상입니다

(니니님 감사합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가

이 영상을 쭉 보면

정말 왜

류블리 류블리 이러는지

아실 거예요

이게 바로

러블리즈 류수정의

귀욤뽀짝 사랑스러움이다

왕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당연히 노래는

말해 뭐합니까

당연히 류블리 음색에

치이고 가는 것을

아 근데 이거 진짜

보면 볼수록

류블리의 사랑스러움에

푹 빠지게 되는

그런 커버 영상이라니까요

어.. 이제보니

집에 일렉도 있었네요?

수정씨가 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일렉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었거든요

그리고 진짜

커버하는 노래들이나

노래 불러주는 컨텐츠들이나

아니면 대학교 축제같은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류수정을 볼 때마다

뭔데 이거 왜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노래 부르는 류수정을 볼 때마다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가

성층권을 뚫고

올라갈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지금 뭔가 있을 것 같은

뉘앙스가 있기는 하거든요

 

 

근데 수정씨도 그렇고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도 그렇고

지금도 열심히 활동 중이지만

계속 더 큰 게 있을 거라는

그런 기대감이 계속 있으니까

이걸 어떻게 기대를 안 합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류수정 뭐냐고

 

 

왜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고

혼자 다 하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커버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류수정 = 류블리

그 자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