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핑크문(PINK MOON) 뮤직비디오 메이킹 움짤

2023. 1. 8. 00:5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꿈과 희망이 가득한

환상의 장소 핑크문에는

이제 다들 가보셨으리라 믿습니다

오늘은 핑크문 뮤비

메이킹 움짤입니다

뮤직비디오 오프닝 때

이렇게 꽁꽁 싸매고 있었죠

ㅎㅎㅎㅎ;;;

수정씨가 좋아하는 것들을

가득 담았으니 가사가 더 중요하겠죠?

열심히 춤도 추고 나면

류수정 인생

첫 와이어가 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가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게 웃는 게 아닌 수정씨

ㅎㅎㅎㅎㅎㅎ

이거 진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주 멋있게 나왔다고요

두둥실 떠올라

유유히 헤엄치는 류대표님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액션씬도(?) 있었죠

액션배우 류수정 소리질러

(와아아아아아아)

이 장면은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났던 것 같은데

국내 촬영이랍니다

(흐음.. 대체 어디지)

하트 뿅뿅

아.. 이 장면은

수정씨네 핑크하우스 야경이잖아요

뒤에 저렇게 틀어놓고 했구나

크로마키도 있고 ㅎㅎ;;

마무리 잘 했다고 꽃다발까지

선물받은 류대표님 ㅎㅎㅎ

그래서 누가 아직도

핑크문 안 놀러왔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