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190103 엠카운트다운 600회 특집 : Candy Jelly Love(캔디젤리러브) + 찾아가세요

2022. 12. 29. 08:0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tv.naver.com/v/4949478

청순퀸 ′러블리즈′의 ′Candy Jelly Love + 찾아가세요′ 무대

엠카운트다운 | M COUNTDOWN|Ep.600 8색 청순! ′#러블리즈′ 럽둥이들 청순매력이 팡팡! 러블리너스들의 사랑도 팡팡♡ ′Candy Jelly Love + 찾아가세요′ 무대! Lovelyz - Candy Jelly Love + Lost N Found World No.1

tv.naver.com

엠카운트다운 600회 기념

러블리즈의 특별무대입니다

이 날 무대가

러블리너스에게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캔디젤리러브를

완전체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겠죠

지수씨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찾아가세요 때

정말 다들 여신이었거든요

진짜 다들 여신이 따로 없어요

600회 축하해주는 미주씨

ㅋㅋㅋㅋㅋㅋ

수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 이렇게 귀엽죠

그리고 진짜 다들 여신이고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씨는 오늘도 사랑스럽고

미주씨도 진짜 여신이죠

그리고 이 날 무대는

왜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애씨가 진짜 인간무민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가세요 때의 명은씨는

진짜 여신 그 자체였죠

큰수정씨도

여신이고 정말

아 김케이는 진짜

사랑입니다

그러고보니 지수씨 앞머리는

와우 활동할 때 빼면

어쩌다 한 번 볼 수 있는 거라

굉장히 희귀한(?) 장면이죠

 

여신님 진짜...

큰일났다..

지애씨가 아니라 자꾸 무민이 생각나..

여기까지가

캔디젤리러브였고요

지금부터는

찾아가세요 무대입니다

찾아가세요가 진짜

다들 여신이었지만

특히 미주씨랑 지우씨가

리즈갱신을 하지 않았을까

이거 보세요 진짜

러블리즈 멤버들이

전부 다 여신이었다고요

그리고 찾아가세요 안무도 보면

뭔가 멋지다는 느낌이 들어요

러블리즈의 칼군무도 칼군무이지만

멤버들의 안무를 보고 있으면

그냥 멋있다라는 생각이

자동으로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찾아가세요의

또 다른 포인트는

1절 끝나고 나오는

미주씨의 댄스 브레이크죠

암만봐도 이 무대

지애씨가 아니라 무민이 대신

올라온 것 같...

(쟤송해요 쟤송해요)

뭔가 지수씨 앞머리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살짝 낯선 느낌도 있지만

그래서 더 여신미가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수정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가세요는 보다보면

은근히 멋있는 게 아니라

진짜 그냥 멋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들 이렇게

멋있고 여신이고 예쁘지만

 

 

명은씨와 찾아가세요를

절대 뗄레야 뗄 수 없게 만드는 건

아마도 뮤직비디오의 그 장면 때문일까요

이건 진짜 레알 여신이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찾아가세요가

진짜 이맘때쯤 나왔네요

찾아보니까 11월 말쯤이네요

진짜 러블리즈의 가을은

데스티니도 물론 데스티니이지만

찾아가세요도 한 몫 단단히 한다는 것

그리고 찾아가세요 가사를

찬찬히 들여다보면

아련함도 이런 아련함이

정말 따로 없습니다

특히 이 부분의 가사들이

더 그런 것 같아요

곡 후반부에 나오는 가사들이

사람 마음을 아련하게 만들고

시큰하게 만들고 그럽니다

꽃가루까지 터지니까

뭔가 두 배로 더 멋있어 보이네요

 

이 글에서

여신 얘기만 몇 번 나온건지

잘 모르겠는데

이건 진짜 여신님들 맞다구요

찾아가세요 무대도 마무리

 

 

오늘 엔딩요정은 김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