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크리스마스의 기적 뮤직비디오 움짤

2023. 1. 4. 07:0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큰수정씨 솔로데뷔 이후

첫 번째 캐롤입니다

제목은 캐롤 그 자체인데

뮤직비디오는 어떨까요?

결론부터 얘기하면

누구나 상상할만한 것들을

아주 잘 반영한 뮤직비디오가 아닌가

모 라디오에 사연 보내도 될 정도로

(아닌가?)

수정씨가 TV에 나오는데

수정씨의 열렬한 팬인 이 남자

급기야 TV 속으로...

 
 

사실 이런 상상은

누구나 다 해보잖아요

내 최애랑 이렇게 놀고 싶다

근데 그 최애가

우리집에 오면 어떨까요?

아니 이런 상상도 다들 해보셨잖아요

이게 만약 현실이 된다면

이렇게 선물까지준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리액션이 나올 거 같나요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뮤직비디오 뭔가

수정씨의 사랑스러움을

정말 아낌없이 듬뿍 담아낸

그런 뮤직비디오이지 않나

ㅎ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즐겁게 놀고 있으면

그 자체로도 기적이라할만한데

뮤직비디오의 엔딩은

여러분들 눈물나오게 할만한

그런 엔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접 보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