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21222 네이버나우 너에게 음악 : 이수정(베이비소울) x 류수정 = 투수정

2023. 1. 6. 19:5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언제까지나

이 조합은 레전드로 남을 겁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투수정과 함께

너에게 음악

 

러블리즈 큰수정 & 작은수정

수정이들 하이

이 때 같이 나온

'스텔라 장'님까지 해서

3수정이었다나 뭐라나

 

아무튼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스튜디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고

보셨죠? ㅎㅎㅎ

 

라이브도 아티스트 당

2곡씩 하고 갔는데

첫 곡은 본인 노래

큰수정씨 첫 곡은

'달을 걸어서'

 
 

작은 수정씨의 첫 곡은

러블리즈 8주년에 맞춰 나왔던

'고백'

 
 

이 날 아티스트 당

2곡씩 라이브해야하는데

뒤에 또 컨텐츠는 많고

뭔가 '너에게 음악' 치고는

굉장히 빠르게 진행된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크리스마스가 오면

연말이다 보니

새해 소원도 빌고 말이죠

 
 

그건 그렇고 작은 수정씨 진짜

저정도면 인간 핑크문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곡은 캐롤인데

큰수정씨는 MUST HAVE LOVE

 
 

작은 수정씨는

JINGLE BELL ROCK

선곡 이유는 '커버 안 해봤던 거'

뭔가 큰 수정씨랑 반대로 된 듯한

ㅎㅎㅎ

아무튼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마무리는

 

네이버나우 트위터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