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지애네 유튜브 : 정예인 없으면 안 굴러가는(?) 쟤튜브

2022. 12. 31. 18: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애 그리고 예인

이 둘의 사이는

깐부와 소울메이트를

이미 한참 전에

뛰어넘은 것 같습니다

사실 예인씨가

지애씨 유튜브에 안 나와도

아주 잘 굴러갑니다만....

 

 

 

랜선 생일파티를 할 때에도

뭔가 바리바리

잔뜩 들고온 예인씨

 

케이크 먹방과 함께 시작되는

고민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깐부로는 부족하고

소울메이트도

훨씬 뛰어넘은 거 같은데

뭐라고 표현해야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뭉치면

웬만한 예능 부럽지 않습니다

근데 이번에 작은수정씨까지

셋이서 튀르키예를 갔다 왔으니

그건 또 얼마나 꿀잼이겠어요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랜선파티가 끝나고

https://youtu.be/yGr9t4tKgQM

 

 

 
 

우천 시 정예인 특집(?)

시작부터 1깡깡 적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 뭘 하려고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정예인 소환

쟤튜브 지분

0.604% 소유 해도 되는

예인씨 등장

유지애 놀리러 나온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텐 절대 충성충성 지애

갑자기 딜라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나중에

크로마키 앞에서 뭔가 해달라고 하면

한 번 쯤 의심해보시길 바랍니다

 

 

저 놈의 크로마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밸런스 게임하다가

지애씨가 귀를 틀어막은 사연

꼭 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이건 또 뭔 코너야

지애씨랑 예인씨랑

이것저것 해주는 코너인데

시작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씨랑 지애씨는

서로 잘 받는 얼굴 각도가 달라

인생네컷 같은 거 찍을 때

싸우지 않는다고

그리하여 시작되는

온갖 사진 포오-즈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다 무슨무슨 피스라던데

피스 미는 예인씨

'유' 지애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냐고요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서로에게 원하는 거 전달하기

저건 진짜 결투장이었으니까

꼭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