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아바드림 동보희 모먼트 : HIP(마마무) & 우리집(2PM)

2023. 1. 23. 08: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케이씨가

팜트리에 있었을 때 찍은 브이로그에서

이런 대목이 있었습니다

저 당시에 뮤지컬 데스노트에

미사로 한창 나오고 있었는데

뮤지컬 연습이면 뮤지컬 연습이지

안무 연습은 대체 또 뭐란 말인가

그리고 이게

이런 식으로 떡밥이 풀릴 거라고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 했죠

https://youtu.be/U2d-hqkKVVM

 

 

이건 정말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그거도 여름에 찍었을 것 같은데

연말에 이제 와서야...!?

케이씨가 최근에 인스타 라이브를 했는데

본인도 이게 이렇게 늦게 나올 줄은

예상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근데 케이씨가

이런 노래도 거뜬하게 소화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무대 보니까 또 어울려요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음원이 나왔다고 하는데

케이씨 이름으로 나온 게 아니라

저 옆에 있는 '동보희' 캐릭터로 나왔어요

음원사이트에서 찾으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생각해보니까 동보희는 Tomboy인가)

아무튼 케이씨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던 HIP

 

아까 케이씨 옆에 있던

캐릭터 있잖아요

그거 다 케이씨가 이렇게

모션캡쳐해서 만든...

재밌긴 하겠는데

정말 고생 많이했을 것 같아요

여전한 하나 둘 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케이씨 무대가

하나로 끝나지는 않았다는 점

https://youtu.be/75wirT-kSBU

 

 

이번엔 듀엣무대

의상 뭐야

아까는 펑크하더니

이번엔 완전 기품있는 의상이

케이씨도 진짜

무슨 곡을 가져오든

케이씨 스타일로

만드는 것 같아요

이 무대도 진짜

케이씨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무대가 아닐까

저도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오늘 마무리는

아바드림 인스타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