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코스모폴리탄 본인 등판 라이브 + 1월호 화보

2023. 1. 24. 00:3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버스정류장 활동하면서

화보도 제법 찍은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나일론도 찍었고

 
 

라이브 기깔나게 하고 갔습니다

첫 곡은 당연히 '버스정류장'

최근에 날씨가 추웠다 풀렸다를

반복하고 있었는데

추울 때 이 노래를 들으니까

왠지 더 쓸쓸하게 느껴졌어요

기억 조작하는 노래 맞다니까요

버스정류장에 대한 기억이 없는데

있는 것 처럼 만들어 자꾸...

아무튼 러블리즈 정예인

코스모폴리탄을 뒤집어 놓으려 오셨다

그니까요 기억 조작이라니까

난 그런 기억이 없는데 있는 것 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룹활동 vs 솔로활동의 차이점

: 나만 바라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님에 대한 인상은

천사 그 자체

그리고 버스정류장 라이브만

불러주고 간 게 아니라

메들리로 몇 곡 더 불러줬는데

이 메들리 꼭 들어보세요 제발...

미칠듯이 다 잘 어울려...

니 곡 내꺼 거의 다 시전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예인 발라드 절대 자주 불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

예인씨의 다양한 노래를 만날 수 있던


코스모폴리탄 라이브 컨텐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