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케이플러스 미니 다큐멘터리 유지:愛

2023. 4. 17. 20:0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걸 1년 내내 숨긴 건
좀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


https://youtu.be/gMw-qRnh-Ow

 

본격 유지애 미니 다큐멘터리

유지:愛

지애씨가 새 출발한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순간순간들이 다 담겨있어요

이 때는 진짜 놀랐죠

지애씨가 새 출발하자마자

개인 팬미팅을 이렇게 진행했답니다

근데 지애씨 혼자 나온 건 아니고

영혼의 듀오 예인씨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가 있었죠

작은 수정씨까지 모여서

쟤란빵 완성

(화면 조정 중)

배텐에는 정말 진심이죠

ㅎㅎㅎㅎㅎ

지애씨의 라디오 서사란

울림시절 사옥 옥상을 비롯하여

V앱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된

지애의 보이는 라디오를 시작으로

네이버나우 어벤걸스 DJ도 하고

배텐까지 왔습니다

이제 진짜 어디 라디오를 꿰차면

더 큰 서사가 완성되지 않을까 싶은데

야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꿈은 크게 가지라고 했어요

연기도 연기지만

라디오로도 시상식에서

상 타는 날이 왔으면 정말 좋겠군요

이건 지애씨가 촬영한 '바람개비'의

어느 한 장면인 것 같습니다

촬영은 다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올해 안에 나오지 않을까요 (에이 설마)

그리고 이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까

지애씨가 작은 수정씨랑

같은 시상식에서 상 탔잖아요

조금 많이 늦었지만

많이 많이 축하해!!!!

이런저런 행사에도 많이 가고

여러가지 촬영도 많이하고 바빴던

지애씨의 2022년

2023년에도

다양한 활약들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