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모먼트] 지애 x 지수 x 예인 : 2023 F/W 서울패션위크

2023. 4. 18. 16:5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지난 서울패션위크에 이어

이번에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서울패션위크에 등장했습니다

 

지수씨는 이번에 2번 나왔는데

첫 번째 의상은

뭔가 포켓이 굉장히 많아보이는군요

 
 

사실 이런거도 다

러블리즈 멤버들이 입으니까

이렇게 찰떡같이 소화하는 거지

 

제가 입었다고 생각하면

(ㅠㅠ)

지수씨의 멋진 등장

 
 

움짤로도 보시고요

두 번째 의상은

똑같은 화이트인데

뭔가 더 샤랄라한 느낌?

 
 

이게 여신이지 ㅠㅠ

 
 
 

지수 여신님 ㅠㅠㅠㅠ

아 이거 진짜

지수씨도 모델 잘 할 수 있는데

어디 브랜드에서 연락 없나 진짜

(뭐래니)

 
 

머리 넘기는 게

이렇게 멋있을 일이었던가

사랑해요 ㅠㅠㅠㅠ

 

 
 

예인씨도 패션위크에 등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이 포인트인가봐요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뚫고 나오는

예인씨의 미모는 오늘도 열일 중

하트 뿅뿅

순간 길 잃어버린건

ㅎㅎㅎㅎㅎ

 

다음은 지애씨

 
 

뭔가 드레스에

여러가지 모양이 많더군요

드레스에다가 그림을 그렸나봐요

조심조심

 
 

아 진짜

지애씨 왜 이렇게 사랑스럽나요

이걸 어떻게

사랑 안 할 수가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애씨도 두 번 나왔더군요

 
 

지애씨의 이번 의상은

 

뭔가 굉장히 핑크핑크하군요

상큼보스 유지애

 

오늘도 하트는 계속된다

그리고 이 날

https://youtu.be/BSFAE-5va34

 

 

회사 유튜브 컨텐츠도 촬영하고

캬 의상 멋있다 진짜

아 참

그렇게 패션위크가 끝나고

지애씨가 향한 곳은....

https://youtube.com/shorts/CgVaJROhbEg?feature=share

 

 

ㅎㅎㅎㅎㅎㅎㅎㅎ

 

지애씨 기준에서는 달콤살벌

아 살벌도 아니지

그저 편-안한 디진다돈까스를

먹으러 갔다나 뭐라나

 

이게 진짜 지애씨 기준에서

엄지를 부르고 따봉을 부르고

먹기 딱 좋은 거지

 

우리는... 안 매운 거 먹자구요

ㅎㅎㅎㅎ

(번외)

 
 

러블리즈 큰수정씨는

다른 패션쇼에서 목격이 됐다고 합니다

 

하이서울패션쇼인데

청청을 아무렇지도 않게 소화하네요

역시 의상이

러블리즈 멤버들 덕을 보는군요

(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