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230307 엠넷플러스 라이브 첫방 움짤

2023. 3. 24. 14:4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ESW8Tx5bFM

 

첫 방송이라서 스튜디오도 꾸며주고

유튜브에 이렇게 올려주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케이씨가 엠넷플러스에

커뮤니티를 열고 난 뒤에

처음 진행한 라이브입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아니 공주님이 라이브를 하시네

그거보다도 앞머리 덮켕 실화입니까

 
 

가끔식 앞머리를 덮을 땐

가발이었을 때도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프로필도 깐켕으로 찍었으면서

이젠 가발이 아니라 찐 앞머리라니

분명히 이건 징조다

뭔가 큰 것이 오고 있는 징조다!!

꽃케이가 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보이는 라디오 컨셉으로

1부랑 2부가 나뉘었는데

1부는 공주님이 Q&A 방송하셨고요

 
 

2부는 공주님 어디가시고

켕DJ님이 사연 읽어주는 방송

 
 

이런 방송이 오랜만이라서 그런가

시간이 훅훅 지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케이씨의 라이브도

놓칠 수 없다는 거

여러분도 다들 아시죠?

오랜만에

태양의 노래 뮤지컬 넘버도 불러줬고

하입보이도 나왔어요

(그러고보니 큰수정씨도 하입보이를)

윙크 뭔데 귀여워!!

아무튼 DJ님 고생하셨어요

 
 
 

역시 마무리가 애매할 때는

케이씨 공식 트위터 사진이랑

인스타 사진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