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오늘은 째연텬사 생일입니다

2023. 3. 20. 00:0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 생일을 유심히 보면

봄 여름 가을 겨울 골고루 있어요

그리고 오늘의 생일 주인공은

봄에 태어났고

봄이 진짜 잘 어울리는

그런 멤버죠

 
 

그렇습니다

3월 20일

러블리즈 꽃케이 생일이

돌아왔습니다

 
 
 
 

이게 진짜 인간꽃이 아니라면

대체 뭐가 인간꽃이라는 거죠

아 그럼 천사라는 얘기인가

아티스탁게임 파이널 때

날개제거 수술 받으셨다더니

언제 또 이렇게 달고 오셨어요

ㅎㅎㅎㅎㅎㅎ

 

 
 
 
 

2022년의 케이는

어떻게 보면 다사다난한 것 같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들을 다양한 모습들을

계속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방송, 컨텐츠 촬영도 있었고

뮤지컬도 정말 멋졌고

갈라콘서트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죠

 
 
 
 

음원도 계속 나왔었죠

케이씨의 감성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잘 드러냈던 것 같습니다

아티스탁 게임도 빠지면 안 되려나요

ㅎㅎㅎㅎ

그리고 첫 팬미팅까지

2022년의 케이는

정말 반짝이고 있었고

더 반짝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발전한다는 거

우리 모두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 기대됩니다

벌써 예열 중이잖아요

저 녹음실 사진 대체 뭐냐고요

ㅎㅎㅎㅎ

케이씨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계속 찾아올 것을

믿어 의심치않기에

오늘도 묵묵히 케이씨를 응원하며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