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굿즈] 2020 에이프릴 시즌그리팅 (Feat. 메이크스타)

2020. 1. 19. 20:27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믿기시지 않으신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에이프릴이 올해로 데뷔 5년차입니다

그동안 멤버도 여러 번 바뀌고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만...

이제 많이 안정화가 된 시점이기도 하니

올해는 개개인뿐만이 아니라

팀도 좀 많이 떴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음... 그건 그렇고

이번 시즌그리팅은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한

펀딩 프로젝트의 일환이었답니다

3만 5천원 기본형이 있고

이것저것 더 얹어주는 10만원

그리고

미니팬미팅(신년파티) 30만원 패키지

플랙스해버릴까하다가

그냥 기본형에 충실하기로 했습니다

(집에다 미니 배너랑 등신대까지는 공간이 영)

그리고 최애 냅두고 왜 차애 시즌그리팅이냐

최애가 안 파는 걸 어떡해...;;;

아무튼 기본형 구성은 이렇습니다

달력

다이어리

포토카드세트 (12종)

엽서 (12종)

미니포토북

북마크

스티커

여기서 10만원 패키지가 되면

메이킹필름 영상과 함께

미니배너랑 미니 등신대를

멤버별로 하나씩 주고요

30만원 한정판 패키지로 가면

멤버별 친필싸인 폴라로이드와

신년파티 팬미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 구성은 다 있는데

가격대 생각하면 살짝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스티커입니다

멤버별로 3개씩 있네요

아까워서 이거 어디다 붙여놓지

포토카드 세트입니다

개구쟁이 컨셉이랑

호기심 가득한 원더 컨셉이네요

북마크랑 엽서네요

엽서라고 쓰고 인화사진이라고

읽어야할 것만 같은 엽서들...

근데 북마크가 집에 도대체 몇 개여

이건 책만 사놓고 안 읽은

제게 책 읽으라는 계시인 것 같습니다

사진이 흔들린 건

에이프릴 멤버들 미모를

카메라가 감당 못해서 그렇습니다

(니 손이 떨린 게 아니고?)

(손?)

(내 손을 잡아줘~♪)

(와 핵노잼)

다이어리가 아쉬운게 먼쓸리로 끝나요

위클리 있는 거로 기대했는데

먼쓸리에서 끝납니다

그래도 뭐 간단한 플랜정도는 짤 수 있겠죠

그리고 뒤에는 사진들이 몇 개 있어요

포토북에 있어야 할 사진들이

뭔가 다이어리로 간 것 같습니다만

 

아무튼 포토북으로 오시면

시작부터 윤공주님이 계십니다

 

이건 또 챈사님이고

 

아니 우리 나은씨 진짜...

저 단발 너무 잘 어울려서 탈이고

드라마 캐릭터 찰떡같아서 탈이고

이 컨셉 너무 잘 어울려서 탈이고

에이프릴 트위터/인스타그램 ​

 

오늘 또 치인게

인기가요 착장에 치였다고요

요즘 왜 이래 진짜

아니 진심으로 연예인들 옷 입은 거 보고

뭔가 구매 뽐뿌가 오는게

이번이 2번째인가 그럴겁니다

 

뭔가 아련한 감성이 느껴지는 예나

 

괜히 잠자는 숲속의 공주같은 레이첼

 

그리고 우리의 멋진 진솔씨

올해로 성년이 되었답니다

음... 얘기 나온 김에

https://www.wextown.com/item/april

 

에이프릴 나은&진솔(Prod. 김형석) Digital Single 제작 > Project - LEVOIST

Frame 주문하기 1회 주문시 100만원 한도로 구매가능,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1문의를 남겨주세요

www.wextown.com

요거도 관심 좀 주십사...

(DSP 홍보 안하고 뭐하냐)

 

그리고 wicked라기 보단

그냥 다 사랑스러운 프릴이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나은씨랑 예나씨는

거의 인기가요 컨셉이라고해도

믿겠는데요 ㅋㅋㅋㅋ

 

잠깐만요

저 파인애플 풍선은 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력으로 오시면...

일반적인 데스크 캘린더치고는

약간 작은 사이즈죠

어디에도 부담없이 올려둘 수 있는

미니 사이즈입니다

아까 위에서처럼 멤버들 사진 큰 거랑

이렇게 사진이랑 날짜랑 반반있는 거

두 가지가 앞뒤로 있어요

그리고 메이크스타가 시즌그리팅 만드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 모양인지

지금 1월달의 2/3이 지난 시점에서 왔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내년 1월까지 달력이 있어요

프릴이들 단체컷으로 1월을 마무리

근데 잠깐...

이거 마무리 어떻게 해야하는 거지

https://youtu.be/Zt0eKY3R9kQ

 

영ㅋ업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