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러블리즈 콘서트 Alwayz 2 블루레이

2020. 3. 7. 18:02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지난 여름을 뜨겁게 달궈주었던

러블리즈의 여름콘서트 Alwayz 2

블루레이 버전입니다

키노... 아니 키트를 살까

블루레이를 살까 고민했는데

구성면에서 심플한 블루레이를 골랐어요

정작 집에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어서

지금 또 여기저기 보고 사야한다는 게

문제라면 문제겠지만....;;;

<< 블루레이 구성품 >>

블루레이 + 포토북

+ 포토카드 (전체)

+ 폴라 (랜덤 1명)

참 깔끔하죠?

(극악의 확률로 친필싸인 폴라 하나 더)

(....전 꽝입니다)

왼쪽 블루레이

오른쪽 포토북

이렇게 디스크가 2개 있고요

뒷면에는 리스트들이 있습니다

막콘 실황이 담긴 디스크입니다

작년 여름 콘서트 막콘이

순수하게 러블리즈 노래로만 구성되어서

중간에 갑자기 흐름이 툭 끊기는 거 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실황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솔직히 저는 살까말까 하다가

Rain 때문에...

중간에 유닛무대도 좋았고

(광란의 종소리는 진짜 리스펙)

다른 노래들도 다 좋았는데

Rain이 진짜 감동이었다니까요

ㅠㅠ

https://youtu.be/7059Y9CLI6Q

 

이게

포토카드랑 폴라로이드

저는 케이가 나왔네요

켕---하

그리고 포토북

포토북은 무대랑

리허설, 백스테이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데

중간에 유닛무대 했던 것들도

포토북에 전부 다 담겨있어요

특히 중콘의 커버 무대들이

장난 아니었다던데...

슈트 쫙 빼입은 러블리즈 b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