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230410 주간아이돌 기습라이브 움짤

2023. 4. 11. 00:4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돌이켜보면 지난 1년 동안

미주씨 주변에는

예능과 MC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그런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놀면 뭐하니 조합도 그렇고

붐씨하고도 여러 프로그램을 했었고요

그리고 이제

미주씨의 포텐, 파워 등등

그 모든 것을 폭발시킬

시작이 될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입니다

https://www.youtube.com/live/Oq8Gmcz9OD0?feature=share

 

언제부턴가

이런 기습라이브를 했었는데

오늘 나온 기습라이브로

미주씨의 새로운 모습들을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첫 방송은

양쪽 MC 모두 기를 불어 넣어주려고

은광님은 비투비 멤버들이 왔고

미주씨는 안테나 식구들이 왔네요

 

약간 우당탕탕하는

그런 모습들도 없지 않아 있는데

그런 것도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칭찬에는

한없이 약한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MC 조합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거든요

예능 역시 둘째가라면 서럽고

아이돌 짬밥 먹을대로 먹은 조합이기도 하고

미주씨 선배미 뿜뿜하는 거

기대해도 되는 부분 아닙니까

앞으로 이제

미주씨의 활약상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는

하루에 녹화 2번이나 하는 미주씨

첫 출근부터 빡세다

ㅎㅎㅎㅎㅎㅎ

격주마다 녹화를 해서

이렇게 하루에 2번을 하는건지

아니면 1주일에 1번하는 건데

이번에 스케줄 조정하다보니

이렇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나 확실한 건

앞으로 미주씨의 활약은

더더욱 빛날 것이라는 점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