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Archieve of Emotions 모먼트 : 티저 & 컨셉포토

2023. 5. 22.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류수정 정규앨범 소리질러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래서 수정씨도 굉장히 들뜬...

잠깐 저거 뭐죠

대체 이 귀여운 생명체는 뭔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저 고양이 착장이

왜 벌칙같은 느낌을 받았다는지

알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수정씨의 진솔한 얘기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들도 대기 중이고

아까 그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큐티깜찍생명체잖아

류랑이가 류냥이가 됐는데 ㅎㅎㅎ

아 괜찮습니다

호랑이도 고양이과잖아요

류랑이가 수정씨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류냥이는 이번 앨범처럼

다양한 감정들을 보여주는 거죠

아 진짜 이거 뭔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실감이 안 나네요

정규앨범 나온다고 했을 때도

콘서트 한다고 했을 때도

다 놀랐는데

지금 발매되고 나서도

정말 실감이 안 나요

아니 선글라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진들 보면

류수정 = 핑크

이게 맞다니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이번 정규 앨범

수정씨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기대되는 거도 있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들었을 때도

마음에 드는 곡들도 있어가지고

 

뭐 하나 콕 집어서

고르기 참 어렵단 말이죠

다 마음에 드니까 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이번에는

수정씨가 음악방송 계획이 있다고 하네요

일단 '더 쇼'에 Next Week이 떴다고 하고

다른 음악방송에도 나올지는

좀 더 지켜보는 거로 ㅎㅎㅎ

 
 

아무튼 이번 정규 앨범

수정씨의 피땀눈물애정노력감정 등등

아무튼 좋은 거 다 들어있으니까

 

놓치지말고 꼭 들어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