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30516 더쇼 움짤 : Love or Hate

2023. 6. 13.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cOuj28vlU4w

 

수정씨가 이번 정규앨범에서는

음악방송 활동 대신

첫 단독콘서트로

아티스트 류수정을

제대로 선보였는데

 

그래도 음악방송을 몇 번 했어요

더 쇼에서 이번에 보여준 곡은

Love or Hate

정규앨범에서 선공개된 곡이었고

동전의 양면처럼

사랑과 싫어함도 관점에 따라

한끗차이라는 그런 내용이죠

그래서 Love or Hate

뮤직비디오를 보면

Love 수정과 Hate 수정이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는 것 같은

그런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후렴 부분에서 잘 들어보면

'워어어' 이런 소리가 들리는데

콘서트 때도 그렇게 떼창을 했어요

Love or Hate 부르기 전에

수정씨가 한 번 교육하고(?)

다같이 떼창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녹화할 때도 해달라고 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떻게 Hate가 붙어있는 사람이야

그냥 Love밖에 모르는 사람이지

이래서 류블리인가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러분

수정씨 앨범 아직도

안 들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여러분의 감정에 따라

골라 듣기 좋은 노래들이 많으니

하나 쯤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고도 남을겁니다

그리고 이번 콘서트부터

더 쇼 방송까지 같이 달려온 밴드

스머프 밴드라고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세상 사람들이

이 좋은 노래로

Love를 더 채워나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