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오늘은 만능 엔터테이너 예인이의 생일입니다

2023. 6. 4. 17:3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어제 생일 팬미팅을 해서 그런가

생일이 이틀이 된 기분이기는 한데

 
 

아무튼 오늘은

노래, 연기, 댄스 모두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즈 사랑둥이 막내

예인씨의 생일입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진짜로 울림에서 해주지 못했던 것들을

예인씨가 새 소속사를 만나고

다 하고 있다는 느낌이 매우 강합니다

(하아...)

갑자기 솔로데뷔를 하고

이런 저런 컨텐츠도 찍고

유튜브도 열고

연기도 하고

아무튼 갑자기 뭔가 굉장히 많아졌어요

 
 
 
 
 

그래서 그런가

뭔가 많이 아플 때가 많아진 것 같은 건...

아주 기분탓이겠지만

건강이 최고니까요...

다른 멤버들도 그렇고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사진

팬미팅 리허설 때 찍은 거 같은데

이제보니 양말 안 나오게 찍었네요?

아니 이렇게까지 철저할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팬미팅 때

예인씨가 오늘 신고온 양말 색깔을

맞추는 문제가 있었답니다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항상 늘 이 곳에 이렇게

Alwayz

z로 써줘야 럽잘알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만큼

더 열심히 달려갔으면 좋겠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생일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