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오늘은 사랑스러운 지애 생일입니다

2023. 5. 21. 00: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맘때쯤 되면

봄이 아직 남았는데도

날씨는 여름인 때가 되면

달력을 무심코 보았을 때

러블리즈 멤버들의 생일이

몰려있다는 걸 알 수 있죠

그렇습니다

5월 말에서 6월 초에

러블리즈 멤버 3명의 생일이

몰려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러블리즈에서 무민이라고 하면

절대 빠질 수 없고

배텐에 수상할 정도로

충성충성하고 있으며

가끔가다 쓰앵님들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는데

진짜 지애씨는 화보를 만들어야하며

 
 

이젠 칸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애씨의 생일입니다

ㅎㅎㅎㅎ

생각해보니까 이거도 배텐에서

지애씨 깡깡이라고 놀리다가

칸 얘기가 나온 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올해 생일은

조금 더 특별합니다

팬미팅을 하는 날이거든요

게다가 지난 번 팬미팅 때는

그 놈의 역병 때문에

함성이 제한되어 있었던지라

다 풀린 이번 팬미팅에서는

못다한 함성과 호응도 하고

더 의미가 남다른 생일이 되지 않을까

 
 

다채로운 지애씨 매력만큼이나

앞으로 더 열심히 달려가고

그렇게 진짜 칸에 가길 바라며

(ㅎㅎㅎㅎ)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생일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