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00131 28th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움짤 (Lovelyz Jiae Gif)

2020. 2. 1. 00: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는

러블리즈 지애의 보이는 라디오

분명 네이버도 이거 기특하게 봐서

어벤걸스를 ㅠㅠ....

(망상 거기까지)

 

 

잘 생기면 오빠랬어요

지애오빠 ㅠㅠ

(....뭐래)

 

 

솔직히 말해봐요

이게 바로 잘생쁨이지

 

 

저 단발도 미쳤는데

이렇게 귀여우면...

 

 

덕후 죽어요 ㅠㅠ

(정신차려 제발)

 

 

솔직히

이렇게까지 잘 생겼으면

오빠 아니냐고요

(....제발)

 

 

근데 움짤도 이렇게 귀여운데

쟤디 목소리는 얼마나 달콤하게요

 

 

아디다스도 잘 어울리고

(...응?)

 

 

따봉지애야 고마워

 

우와 쌍따봉이다!!

 

아 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주제가 소원에 대해서

얘기하는 거였거든요

 

그리고 누군가는 군바를...

ㅠㅠ

잘 다녀오세요

 

 

개구쟁이 유지애 모먼트도 있다요

도도한 고양이 유지애

 

 

너무 귀엽다고요 ㅠㅠ

 

 

그리고 또

너무 잘 생겼다고요

ㅠ_ㅠ

 

둠칫 두둠칫 두둠칫

 

 

하늘 높이 슈우웅

아 너무 귀여워

아 너무 귀여워

아 너무 귀여워

왜 자꾸 같은 말 하냐고요?

너무 귀여워서

제 기억이 어떻게 됐나봐요

(....뭐래)

오늘의 엔딩곡은

(두구두구두구두구)

 

 

하안녕

....아니

안녕(Hi~) 입니다

사장님 원픽이란 소문이...

 

 

ㅋㅋㅋㅋ 둠칫 둠칫

 

안녕~

 

솔직히 이 정도면

삐진 것도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

(읭?)

 

 

깨물하트 지애로 마무리

https://www.vlive.tv/video/173183

 

[V LIVE]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Ep.28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