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데이터폭탄) 200201 V앱 움짤 (Lovelyz Jisoo Gif)

2020. 2. 3. 01:5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 경고 *

이 글은 움짤 만들겠다고

V앱이 올라오기만을 기다렸다가

움짤 만들 구간이 처음부터 끝이라

해탈한 어느 덕질러의 글입니다

https://www.vlive.tv/video/173392

 

[V LIVE]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움짤이 곧 스포일러이니

그게 싫거든 V앱 방송을 볼 것


모처럼 러블리즈가

오프가 있던 어느 날

갑자기 또 날아온 V앱

94즈가 연속방송을 했는데

오늘은 서지수 편입니다

 

 

어... 근데... 앞머리네요...

앞머리라니 세상에...

 

 

이 오프를 못 간게

갑자기 후회되는 군요

앞머리 지수

유지애 단발

박명은 단발

빛나는 짝뚜

러블리 케이

도도퀸 미주

바른생활 쏘울

고라니 예인

아니 이 조합을 못보다니 ㅜㅜ

(억울하면 서든어택 질렀어야지)

(아니야 난 DVD 지를꺼야)

 

 

오늘 방송은 뭐랄까

 

 

깐덮 논쟁이랄까

덮어야하나 까야하나

 

 

본인은 까는 게 더 좋다는데

 

 

어.... 사실...

앞머리가 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니라서....

 

 

볼 수 있을 때 봐야하죠

(...방구석이 이럴때 슬픔)

 

 

락을 좋아하는 지수쌤 선픽

'버즈'

전체 선곡표는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이런 겨울날은

이불 뒤집어 쓰고

과일 먹는 게 최고죠

(....응?)

 

카리스마 서지수

(사실 뱀 흉내 내는 거임)

(그만큼 넘쳐나는 카리스마)

(오오오오오오)

과일이 진짜 맛있나보네요

....는 락스피릿

V앱 내내 보였던 건 역시

 

 

깐덮논쟁

 

여러분들은 어느 쪽인가요

덮는다?

아님 깐다?

 

 

정답은 정해졌을지도 모르지만

(오오오오)

 

 

사실 그냥 앞머리 너무 찰떡이라고

(우냐?)

(쳇)

(뭐야 이 전개는)

(화면 조정 중)

이제 진짜 눕방을 해볼까요

 

 

솔직히 지금 이렇게 눕는 거

여러분들 지금 자세잖아요

(응, 아니야)

 

뭐죠 이 예쁨은...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졸음이

음... zzzzzz

푸린이 여기있...zzz

(뭐래 이 바보가)

 

 

머리를 아무렇게나 해도

 

 

 

미모가 211% 열일하는

서지수 당신 대체

(....뭐래)

 

 

몸이 뻐근하시면

다같이 몸 풀겸

리듬을 타봅시다

두둠칫 두둠칫

 

 

YEAH

 

 

근데 여러분들

스크롤이나 손가락 내릴때

바로 아래는 조심해야할걸요?

 

묶지수....라니...

이렇게 또 심쿵을 당하는 것인가...

 

 

(펑)

 

(화면 조정 중)

뻐근할 타이밍

다같이 목 한번 돌립시다

 

 

근데 진짜 깐이면 깐이고

덮이면 덮인거지...

 

 

 

그냥 너무 다 찰떡이라고요

ㅠ_ㅠ

 

 

어.... 님들 진짜...

이 아래로 심쿵 겁나 당할거예요...

 

 

우주, 로켓 소환하는 짓뚜

(* 서지수 반려견)

 

 

 

심장 여기저기서 터진다고요!!!

(심장타령 고만해)

러블리너쓰~~~ 자.

그리고

누가 러블리너스도 불러달라했더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분위기 MBTI

몇 개월째 ENFP가 나온다고 하네요

음...

저는 MBTI가 그냥 그런가보다 하는데

하나 확실한건 제가 MBTI를 하면

아마 지수씨 결과하고

정반대의 결과가 나올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 없으면 어때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차려요)

자.

 

 

짓나잇

 

앞머리라니...

이게 무슨 일이야

앞머리 진짜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