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 퍼즐 1화~2화 모먼트 + 데스티니 움짤

2023. 7. 2.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1화 ~ 2화까지의 소감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엠넷이 체리블렛을

매장시키려고 작정했는가

입니다

어느 정도 악편은 있을 거라고

다들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

너무 대놓고 한 그룹을 죽이고 있어요

보컬 라인에 케이씨랑

억지 라이벌 구도 만들고 있고

거기에 괜히 로켓펀치 끼워서

그룹으로도

개같은 라이벌 구도를 만들고 있고

근데 하필 또 7대7 팀 선정하는 멤버들도

공교롭게 둘 다 체리블렛 멤버들이라서

거기서 또 욕 먹으라는 듯이

편집하는 엠넷 참... 대단합니다

그거랑 별개로

팀 구성하는 거 있어서

보라씨한테 미안하지만

약간의 미운 감정은 있습니다

서바이벌이라서 유리하게

본인 팀을 꾸리는 건 좋은데

A급이 다 모인다고

A급 팀이 되는 건 아니거든요

아무튼 방송 소감에

안 좋은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아 안좋은 얘기를

한 번 더 해야하는 구나

인질극 좀 하지마

엠넷 새끼들아아아아아아

금방 나올 거 같이 하고

맨 뒤로 보내버리거나

다음 주로 보내버리는 등

기대란 기대는 다 하게하고

정작 본방에 나오지 않는 인질극

시작부터 장난질이네?

 

그래서 1화~2화의 대부분을

케이씨 분량은 리액션으로

ㅎㅎㅎㅎㅎ

 

기 불어넣는 대선배님

ㅋㅋㅋㅋ

 

쉬는 시간에

PPL하면서 원샷 요청하는 케이

 

해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꼭 리액션은

차가 아니라 술이 들어간 거 같은...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잡담도 하고

이래저래 떠들다 보면

 

자료화면으로

이렇게 나오기도 하고

무대로 뛰어가는 케이씨를 보면

 

무대하는 거 같죠?

응 인질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다른 분들

무대 추측하는 케이씨 섹시?

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고 뭐고

케이씨는 에너지 보충이 필요합니다

 
 

어째서인지

 
 

1화보다 더 늘어난 거 같은

리액션 분량...은

1화의 절반이 프리뷰때 나온 거라

프리뷰 포스팅한 거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아무튼 간간히 리액션하는

김케이 귀여워...

네 드디어 인질극 끝났습니다

이거 보고 맨 처음 든 생각이

무슨 조각상을 만들어 왔나

그리고 인트로는 충분히

 

모두의 기대를 살만했죠

1화 인질극을 그렇게 만들어놨으니

엠넷의 의도는 뭐가 됐든 적중했습니다

근데 1화에 나오길 바랬던

사람들 마음에는

인질극이라는 비수를 겁나 꽂았겠지

세상에 마상에

 
 

케이씨 보컬은 더 증명할 거 없고

퍼포먼스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근데 하필 데스티니...

퀸덤에서 데스티니하면

오마이걸이 노래 바꾸기 미션에서

이 곡으로 점수 왕창 땄지 않았습니까

퀸덤 트라우마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그건 그냥 제 생각이었고

케이씨는 '응 이거 내꺼다' 이러면서

멋진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누가 보기엔 트라우마 극복이다

이렇게 볼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글쎄요.. 그건 그냥 보는 사람들이

감 놔라 배 놔라하는 거고

케이씨는 본인 노래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일념을

무대에서 다 쏟아낸 거 같습니다

85%만요

케이씨가 퍼포먼스에 너무 치중해서

후렴이라던가 몇몇 부분들을

그냥 MR처리 했었죠

그 부분은 상당히 아쉽습니다

그거까지 했으면

더 높은 점수를 얻었을텐데

이런 부분에서 점수 깎인 건

케이씨 본인 스스로도

아마 아쉽다고 느끼지 않았을까

케이씨 스코어는 18:9

전체 8등입니다

그래서 기계적으로

1군부터 4군까지 7명씩 나눠서

재배치를 완료했는데

커트라인에 딱 걸려서

2군으로 들어갔습니다

근데 이거 의미가 없더라고요

 

SNAP이랑 Charismatic을

1등부터 차례대로 고르는데

그래서 1군부터 4군까지 나눴구나

아이고 참 의미도 없다

물론 최하위 7명이라면

본인이 원하는 곡을 가져가지 못할 확률이

더 높았겠지만

나머지 21명에게는

본인이 원하는 곡을 가져갈 확률이

무조건 더 높으니까요

아.. 무조건 높은 순위가

의미가 있긴 있었네요

팀을 자기 마음대로 꾸릴 수 있는

권한이 주어졌으니까요

그건 그렇고 퀸덤 퍼즐 멤버들을

엠넷이 귀신같이 잘 골라왔는지

본인이 원하는 곡을

못 가져간 멤버는

딱 한 명 있었다고 합니다

(그 한명 = 꼴등...)

근데 팀 나누는 걸 봤을 때

케이씨가 DROP 팀으로 된 건

너무 당연했고

케이씨 본인도 예상했고

저였어도 그렇게 했을 거예요

나머지 멤버들 선택하는 과정에서

찝찝함이 사라지지 않았을 뿐이지...

 

이거는 업다운 배틀 풀캠버전

정말 정직한 풀캠입니다

다시봐도 또 멋있네

나중에 이 편곡으로

팬미팅이나 콘서트에서

들어봤으면 참 좋겠다...

이런 생각도 갑자기 드네요

아마 퀸덤퍼즐이 끝나야

케이씨의 다음 행보에도

뭔가 더 알만한 게 나오겠죠?

당분간은 여기 집중할 거 같고

준비하고 있다고 해도

케이씨는 "비~밀~"

이럴 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무대에서

댄서분들까지 8명이다

여기에 꽂히신 팬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그냥 "아 멋있다"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8명? 이래서 봤더니

정말 8명이더라고요

역시 러블리즈에게 완전수는 8이죠

앞으로 험난한 여정들과

험난한 악편들이 계속되겠지만

그래도 케이씨는 이겨낼겁니다

우리 모두 케이씨를 픽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