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뭐하니 : WSG워너비 모먼트

2023. 7. 1.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저는 MSG할 때도

정말 지겨웠다고 느꼈는데

WSG는.........

말을 맙시다

놀면뭐하니에서 했던 것들 중

역대 최악을 뽑으라면

무엇을 뽑겠냐고 하면

일단 WSG부터 뽑고 시작할게요

MSG는 2등이고

1등은 WSG

결과적으로는

무난하게 잘 끝난 특집이고

여기 출연했던 다른 분들도

재조명받고, 음원도 성적 잘 나왔고

결과표만 놓고 보면 좋은데

이 결과표가 나올 때까지의 과정들이

굉장히 아쉬움이 많이 남는 거죠

가장 큰 게

너무 질질 끌었어요

적당히 끊고 갔어야할 거 같은데

질질 끌어도

너무 질질 끌어서 최악이 된 거죠

놀면뭐하니 고정 멤버들이

보충된 것과는 상관없이

계속 이렇게 질질 끌어대니까

제작진의 역량에 대해

의구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되는

계속 불신하게 되는 상황이 나온거죠

그리고 이 때

방송에 대한 기사들도

정말 기레기같이 나가서

무슨 가족 감싸주기냐 뭐냐

기자들이 건전한 비판은 고사하고

시청자 게시판에 쓸 내용을

기사로 내고 앉아있으니 나 원 참...

미주씨가 만약에

WSG워너비 멤버들 중에

한 명으로 선발되었다고 해도

질질 끌리는 방송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은 변하지 않았을 겁니다

방송 그렇게 뭣도 없이 질질 끌면

팬심으로 봐도 뭐같아요

아무튼 이 때

미주씨도

https://youtu.be/2r63I0O6lqY

 

블라인드로 숨어있다가

아쉽게 탈락하기는 했는데

그래도 미주씨의 음색을

다시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죠

이런 거 보면은 진짜

방송 아이템은 최악이지만

방송의 파급력은 또 무시 못하는군요

https://youtu.be/GaUDRXdvkrs

 

그리고 리헤이님과의 첫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 미주씨는

유미주가 되어

가야지 부대표가 되었죠

이목구비 심층분석 특집같은 건

안 하나요....가 아니라

그냥 생각하지도 맙시다

ㅎㅎㅎㅎ

 
 

그리고 그녀의 부캐도

 
 
 

프로 과몰입러였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유미주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식단 관리도 해주는

가야지 대표님들

 
 
 

그리고 이 때부터였을까요

미주씨의 행복한 상상이

놀면뭐하니에서 뭐만 했다하면

와장창 깨지기 시작했던 순간이

ㅎㅎㅎㅎㅎㅎㅎㅎ

 

입 나왔다고 딱따구리라고 하겠지만

사실 러블리너스들은 다 알잖아요

미주씨는 딱따구리가 아니라

부엉이라는 것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분은 몰라도

유느님은 제발 모르게 해주세요

(아는데 모른척 하시는 건가?)

그리고 부캐에게 소환되는

본캐 모먼트

이 때 정말 미주씨가

여러모로 가야지

멤버들 많이 챙겨줬죠

 

아 맞다 이런 거도 했었지

한동안 미주씨 인스타 프로필이었죠

ㅎㅎㅎㅎㅎㅎㅎ

(화면 조정 중)

 

아... 미주씨 미소에

치이고 갑니다

(뭐래니)

 

아... 정말

미주씨 멋쁨에 또 치입니다

그렇게 행사를 돌고

 
 
 

음악중심에도 가야지 1위해서

와다다다 달려오고

ㅎㅎㅎㅎ

 
 

그리고 이 때가 진짜

부대표의 진가가 드러났었죠

러블리즈로 쌓아온

모든 노하우, 모든 꿀팁들이

아낌없이 전수되는 순간들

이 때는 진짜

미주씨한테 멋져서 또 치인다니까요

본업에 가장 빛나는 미주씨라서

 
 
 

그리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미주씨

아 근데 여러분

WSG워너비 특집의 끝은

다들 알고 계시죠?

 

WSG워너비 콘서트로

길고도 길었던

WSG워너비 특집이 끝났죠

미주씨 이 때

MC만 본 게 아니라

https://pelzfan.tistory.com/489

 

[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콘서트 : 토요태 - Still I love you, Y(프리스타일) 움짤

잠시 재정비에 들어간 놀면 뭐하니 시즌2를 WSG워너비로 마무리하고 시즌3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여러분 WSG워너비 콘서트 실황이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아낌없이 공개되었다는 사실 아시

pelzfan.tistory.com

 

노래도 불렀으니까

미주씨 음색에 또 치여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