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퍼즐 모먼트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풀버전 무대/직캠 움짤 (Original by 임영웅)

2023. 7. 15.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아이돌 오디션 치고는...

오디션이 아니죠 서바이벌에서

경연 후보곡에 들어있는 게

뭔가 의외였다고

생각되기는 했어요

제가 히어로님의

모든 노래를 아는 건 아니지만

원곡을 알고 있는 거로 봐서는

세대를 떠나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사랑받는

그런 명곡이지 않나

근데 그걸

현재 퀸덤퍼즐 참가자 중에

보컬 쌍두마차를 달리고 있는

러블리즈 케이씨와

체리블렛 보라씨의

환상의 하모니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케이씨의 보컬을 아는 사람들은

이미 최고의 보컬 원 탑이라는 거

다 알고 있고

보라씨는 이번에 재조명 받은 케이스죠

무대 연출은 굉장히 심플했어요

민들레 홀씨가 날아다니는 연출에

마지막 반전 하나를 주는

당연히 보컬 투탑이 만난 거라

결과는 예상되기는 했었고

그 예상대로 나오기는 했지만

점수 차가 어떻게 나왔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2라운드 상대팀인 퀸덤 팀도

퍼즐 팀과는 다른 감성을 건드렸기에

뭐야 이거 겨울왕국이야?

가사를 그냥 안개로 표현하네?

(뭐래)

네.. 이런 시련에도

우리 멋진 보컬들은

아름다운 무대를 꾸며주고 있다

(뭐래 진짜)

후반에 가면 이렇게

민들레가 활짝 핍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에

뭔가 어울리는 거 같기도 하고요

민들레 홀씨가 되어 퍼져나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뭐 이런

그리고 보라씨 미안합니다

제가 엠넷의 악편에

보라씨의 열정과 의욕넘치는 모습을

행여나 과욕과 탐욕으로

오해하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도 들어서요

그건 그렇고 진짜

 

여름인데도 봄 같네요

이 그림은 너무 아름다워

우리 메보들 짱이다 진짜

짝짝짝짝

짝짝짝짝

https://youtu.be/FplhIVgMXY8

 

이번에도 무대에 올라오는

멤버 별로 직캠이 있네요

 
 

솔직히 발라드 곡이라서

이런 직캠이 무슨 의미인가 싶어도

 
 

이렇게 한 멤버만

오롯이 담아주는 카메라에

무대 연출을 같이 보고 있노라면

또 색다릅니다

 

음.. 이제보니

뒷배경이 겨울이었네요?

 
 

그러면 이렇게

민들레가 피어나는 게

더 다가오지 않을까요

 

그리고 살짝 뻔한

하얀색 드레스를

이렇게 이용한 연출도

굉장히 색달랐고요

 

마지막은 꽃가루 사이좋게

털어주는 두 사람 ㅎㅎ

이번 퀸덤퍼즐에서

최고의 감동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