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Love or Hate by 타이달 (TIDAL SESSIONS Series)

2023. 8. 11.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lp16_EE8SM

 

 

저는 잘 몰랐던 스트리밍 사이트인데

초고음질로 유명한 것 같더군요

얼마나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런 글로벌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수정씨를 알아보고

이런 컨텐츠를 만들어줬다는 건

수정씨의 음악 세계에

사람들이 점점 매료되고 있다는 거겠죠

음.. 이젠 익숙하신

세션 분들도 보이네요 ㅎㅎ

수정씨 첫 단독콘서트 때부터

함께 해주고 계신 세션 분들..인데

공간에 제약이 있어서 그런가

기타랑 키보드만 오셨네요 ㅠㅠ

저 레이블에 있는

House of Dreams

이거 왜 이렇게 멋있게 보이는 거야

류대표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곡들이

진짜 그냥 아무 때나 들어도

질리지 않고 잘 어울려요

 
 

그만큼 곡의 분위기들이

다채로운 거도 있고

자기의 감정에 따라

골라 들을 수도 있는 곡도 많고

여러모로 매력적인 앨범입니다

근데 Love or Hate 후렴에

떼창이 없는 게 아쉽네요

수정씨 단독콘서트를 갔다와서 그런가

ㅎㅎㅎㅎㅎ

후렴에서 '워~어~어'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진짜

떼창 해보셨거나 들어보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시잖아요 ㅎㅎㅎ

아무튼 수정씨 진짜

2023년 정말 멋지게 보내고 있어요

이러니까 다음 앨범도

기대될 수 밖에 없는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