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움짤] 2024 S/S 서울패션위크 지애&지수

2023. 9. 20.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번 시즌에도

러블리즈 멤버들이

서울패션위크에 등장했습니다

지애씨는 이번 패션위크 기간동안

거의 개근상을 찍는 느낌이었고

지수씨도 패션위크에 등장했습니다

 

 

 

첫째날은 유니폼에 재킷인가요

 

 

 

 

축구든 야구든 뭐든

지애씨 먼저 데려가는 스포츠가

진정한 스포츠라고 할 수 있겠네요

(뭐래 진짜)

 

 

 

 

쟤하 쟤하

 

 

 

 

하지만 지애씨의 패션위크는

이제 시작이었으니

 

 

 

 

그 전에...

 

 

 

 

지애씨 소속사에서 남겨준

귀욤뽀작한 거 보고 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날은 시크한 블랙쟤

 

 

 

그래도 사랑스러움은

숨길 수 없었다고 한다

 

 

 

(심쿵)

 

 

 

점점 더 옷이 밝아지는 건

기분탓이 아닌 것 같은데

 

 

 

아무튼 셋째날도 출석

 

 

 

 

근데 아직 여러분 메인이 안 나왔어요

토끼가 안 나왔다고 아직

 

 

 

달나라에서 토끼가 내려오면

이런 모습으로 내려올 게 분명합니다

 

 

 

 

인간토끼 어떻게 알아보고

곽현주컬랙션에서

쟤쟤시와 이렇게 협업을 ㅠㅠ

 

 

 

 

귀엽고 깜찍한 토끼가

패션위크에 왔다면

 

 

 

전설의 포켓몬도

패션위크에 빠질 수 없다!

 

 

 

 

지수씨가 왜 전설의 포켓몬이냐면

러블리즈 단체로 활동할 때는

축제든 콘서트든 뭐든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았는데

지금은 상대적으로 많이 줄었다보니

전설의 포켓몬이 되었다나 뭐라나

 

 

 

 

그래도 멤버들이랑 관련된 곳에서는

자주 보셨죠? ㅎㅎㅎ

얼마전에 작은 수정씨 앵콜콘에도

낮 공연에 구경오셨고

 

 

 

 

지애씨 진짜 개구쟁이야

 

 

 

 

이번 패션위크에서

지애씨한테 안 어울리는 건 없다

제대로 보여준 거 같기도 하고요

 

 

 

 

이런 블랙은 말해 뭐해

 

 

 

 

유니폼도 잘 어울려

 

 

 

데일리도 문제없고

 

 

 

무엇보다도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의상도

거뜬하게 소화하는 유지애

 

 

 

 

 

그러니까 광고주 님들은

하루빨리 지애씨를 빨리 데려가는 게

이득이다 이 말입니다

(뭐래 진짜)

 

 

 

 

이게 진짜 인간달토끼

그 자체 아니냐고요

 

 

 

 

진짜 귀여워 ㅠㅠ

 

 

 

지수씨도 광고주님들이

빨리 데려갈 수록 좋은데 진짜

 

 

 

 

아 그러고보니 지수씨는

최근에 무슨 영화촬영 소식 있더라고요

지애씨도 드라마에 조금씩 나오고 있고

 

 

 

 

지애&지수

자랑스러운 러블리즈 멤버들

그리고 유배우 서배우

쭉쭉 치고 나아갑시다

다 씹어 먹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