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릴스 장인을 꿈꾸는 꿈나무

2023. 9. 3.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작년에 웹드라마라고 해도

열댓개 가까이 찍는 기염을 토한

지수씨는 올해는 일단 지금까지는

적당히 휴식도 하고

컨텐츠도 종종 찍는 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다시 시동을 거는 것 같기도 하고

 

 

.

 

귀여워서 미안해

다들 보고 싶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의 요청이 하도 많아서 찍었나

뭐 그런 생각도 했는데

 

 

 

 

글쎄요.. 지수씨가

인스타에 릴스를

종종 올리는 걸 보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댓글이

지수씨에게 닿아야

릴스가 더 자주 올라올 거 같아요!!

 

 

Calvin Harris - Feels (Sped Up) (feat. Big Sean)

 

오 뭐야 이 분위기

 

 

 

 

지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담하는데 여러분

다음꺼 보면 심쿵사 하실 걸요?

 

 

Meghan trainor - Title

 

대체 뭐야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는

 

 

 

서지수 대체 뭐냐고

이 귀여움은!!!!

 

 

 

 

이렇게 된 이상

지수씨도 릴스의 길 밖에 없는 것이야

 

 

아 근데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https://www.tiktok.com/@ddidduneverdie

 

 

헐... 난 지수씨 틱톡 있는지 몰랐죠

릴스 자주 찍는 상상을 해봅니다

 

 

 

 

최근에는 지수씨가 여행을 갔죠

혼자간 건 아니고

무슨 컨텐츠 찍으러 간 거 같은데

 

 

 

 

거기 주인장님이랑 같이 말아주는

최애의 아이 어떻습니까

이 궁극의 아이돌 어떻냐고요 여러분

 

 

 

 

그건 그렇고 저 형님

왜 이렇게 잘 추는 거죠

지수씨 위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지수씨가 말아주는

릴스 어떻습니까 여러분

빨리 지수씨 인스타에 가서

좋아요 댓글 마구마구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