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EL7ZUP) - Cheeky(치키) 릴레이 댄스 움짤

2023. 9. 24.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 주의 *

일부 움짤은 GIF 형식이 아닌

WEBP 형식입니다

WEBP 형식의 움짤을 저장할 때

GIF 형식으로 변환되는 경우

용량이 급격하게 커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09_zMuWggfo?si=MrN_ctBSGzPb9140

 

안 하면 섭섭한 컨텐츠

릴레이 댄스 타임

엠넷에서 프로젝트 그룹 런칭했는데

당연히 챙겨줘야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시작은 멋있게

 

 

 

장난 시동거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파트 깔끔하게 챙겨주고

 

 

 

 

칼군무까지 선보이고 퇴장하는데

 

 

 

뒤에서 누가 경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키치키할 때는 단체로 후!

 

 

 

 

그리고 케이씨 여기 파트 탐났나봐요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서

뒤에 나나씨가 놀랐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귀엽게 ㅋㅋㅋㅋ

 

 

한번 더 후렴타임

 

 

갑자기 열두시가 지나면

문을 닫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예능으로 변질되는 릴레이댄스

 

 

본인 애드리브 파트

뒤에서 야무지게 챙기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뭐야 김케이 센터 뭐야

원래는 케이씨가 사이드에 주로 있는데

릴레이댄스를 하다보니

센터로 왔어요

 

 

 

그리고 왜 갑자기 관광버스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즈업 멤버들의 예능감을

아주 살짝 엿볼 수 있는

릴레이댄스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