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190903 더 쇼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2023. 10. 11.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uRuwGU4KjI?si=Q0aT6Qnq9LxHCW6R

 

어쩌다보니 알고리즘이

저를 여기로 인도했네요

 

 

 

 

노래는 봄에 나왔지만

요즘같은 날씨에도 잘 어울리죠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봄이 잘 어울리지만요

 

 

 

 

제목부터가 참

사람 괜히 센치하게 만들고

노래는 또 괜히 신나는 거 같은데

사람 슬프게 만들고

 

 

 

그런 게 진짜

러블리즈 노래의 특징이죠

없던 아련함도 괜히 불러오는듯한

 

 

 

 

그리고 이 때

명은씨가 금발이었구나

 

 

19년도 여름에

러블리즈 콘서트할 때

깜짝 금발로

팬들 심쿵하게 만들었던

금발명은 ㅠㅠㅠㅠ

 

 

 

이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정말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내 가수 ㅠㅠㅠㅠ

 

 

 

 

그리고 그우사우는 역시

 

 

 

 

미주씨의 볼콕콕이 있어야

ㅎㅎㅎㅎㅎ

 

 

 

 

요즘에는 이 노래 안 듣고 있었는데

간만에 들으니까 진짜.. 아련하네요

 

 

 

 

여러분

 

 

 

이게 바로

아련함의 인간화라는 겁니다

(뭐래)

 

 

 

 

그리고 엔딩요정은....

엉엉엉엉

엉엉엉엉

여신님이잖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