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 모먼트 : 엠카운트다운 in 프랑스 움짤 (Cheeky(치키), Die for you, Pink Venom(핑크베놈/블랙핑크 Cover))

2023. 11. 15.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ADb0amaQoro?si=dz-4iHBM15G-IdYW

 

 

엘즈업 멤버들에게

10월은 강행군이었을 것 같네요

사우디, 프랑스, 일본

해외스케줄로 꽉꽉 찼거든요

 

 

오늘은 프랑스에서 진행한

엠카운트다운입니다

 

 

 

 

 

이렇게 모으기도 쉽지 않을 거에요

확신의 메인보컬 2명도 모자라서

(휘서/케이)

여차하면 메인보컬 가능한 2명 또 있고

(연희/나나)

래퍼 포지션도 출중하고

(유키/예은)

만능 리더 여름까지

미쳤다 진짜

 

 

 

 

이런 멤버들이 모여서

앞으로 그리게 될 그림은

 

 

 

 

지금도 충분히 멋지지만

앞으로 더 얼마나 걸작이 될런지요

 

 

 

 

귀... 귀여워...

 

 

 

 

미치도록 귀여워..

 

 

 

해외에서 한다고

무대 장치가 아주 화려하네요

 

 

 

 

의상은 뮤직비디오 때 의상이네요

케이씨 베레모와

허리에 있는 나비가 포인트죠

 

 

 

 

그리고 이건 혹시

우리 무대가 이렇게 웅장하다 라는걸

혹시 보여주고 싶었던 걸까요

뭐냐 이게 진짜

 

 

 

 

오늘도 3월즈의 환상 케미

뭉쳐보니 둘 다 생일이 3월

하지만 전 케나가 부르기 쉬운

ㅎㅎㅎ

 

 

 

 

이렇게 큰 무대에서 하면

긴장될 법도 한데

무대에서는 그런 티가

다들 안 나더라고요

 

 

 

 

오늘은 다같이 엔딩요정

 

 

 

 

아 진짜 귀여워

 

 

 

 

이걸 보니

케이씨와 여름씨의 하트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짬 먹을대로 먹은 경력직이란 이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곡은 Die for you

영어버전입니다

 

 

원래는 이거로 후속곡 활동하려고 했더니

연말무대에 집중하기 위해 엎어졌는데

일본에 팬콘은 왜 추가해!!!!!

(이러려고 엎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 곡은 특별히 안무는 없고

멤버들이 무대 여기저기 누비면서

팬들과의 호흡을 더 맞춰가는

그런 곡입니다

 

 

 

 

그리고 이 곡에서 케이씨는

 

 

 

 

프로포즈를 하고 있어요

팬서비스 뭔데 진짜 ㅠㅠ

 

 

 

 

그리고 귀여운 움짤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VCR 나오는데

케이가 엘즈업에서 부장님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혀 예상못한

블랙핑크의 핑크베놈 커버

 

 

 

 

이런 거 보면 더 확실해집니다

 

 

 

 

케이는 이런 스타일을

카리스마 넘치고 멋진 노래들을

못 하는 게 아니라

그 동안 안 했던 거다

 

 

 

 

퀸덤퍼즐부터 시작해서

엘즈업 활동으로도

흑화를 비롯해(?)

반전매력 뽐내고 있는데

 

 

 

 

확실히 연차가 쌓이고

다양하게 활동하다 보니

케이씨한테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던

다양한 스타일의 곡도

거뜬하게 소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김케이의 카리스마, 멋짐, 만능

프랑스 엠카로 또 한번 증명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