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사진] 에핑은 여덟살

2019. 5. 11. 23:11에이핑크(APINK)/Pink Photo

728x90
반응형

 

 

어느덧 여덟살이 된 에이핑크

그녀들의 초등학교 입학식은

너무나도 남달랐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바른생활모드인 초롱은

반장이 되었습니다

 

 

 

 

멍 때리는 거 아닙니다

 

 

 

 

 

선생님 말씀을 잘 받아 적는 중...

 

 

 

 

체육부장 뽀미는

오늘도 놀 생각에 바쁩니다

 

 

 

 

 

장래에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야무진 학생입니다

(뭐래)

 

 

 

 

 

부산에서 전학 온 은지

 

 

 

 

특유의 친화력으로

벌써 친구들 마음을 휘젓는다나 뭐라나

 

 

 

 

장래에 멋진 배우를 꿈꾸는 나은

 

 

 

 

이 타고난 미모는

 

 

 

 

훗날 아디다스 홀리기에 딱이었다고

(그렇게 멋대로 쓰지 말란 말이야)

 

 

 

 

설탕이 필요한 급식부장 남주

 

 

 

 

벌써부터 이 수많은 간식들은

 

 

 

 

그녀가 훗날

엄청난 사업가의 기질을 타고날....

(그만 거기까지)

 

 

 

 

 

오락부장 하영

오락실의 모든 게임을 섭렵하고

컴퓨터의 모든 게임도 섭렵 중

 

 

 

 

 

이 두 명이 뭉치면

그 어떤 게임과 오락도

정복하지 못 할 게 없습니다

 

 

 

 

이 두 명이 뭉치면

세상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두 명이 뭉치면...

의외의 케미가 돋보인다고...

 

 

 

 

이렇게 작고 간단한 게임기라도

오락부장님은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정복은 진지하게 하는 것입니다

(뭐래)

 

 

 

 

근데 체육부장님 어디보고 계세요?

 

 

 

 

................?

 

 

 

 

반장님 어딨어요!!!

 

 

 

 

(나쁜 어린이는 이렇게 됩니다)

(이것이 에이핑크 팀워크의 비결)

(아니라니까 그러네)

 

 

 

 

아무튼 학교 갈 준비를...

 

 

 

 

전부 마친 꼬꼬마 친구들

(아니 이쯤되서 오해하실까봐 그러는데)

(컨셉이 초등학교 입학입니다)

 

 

 

 

이제는 학교 갈 시간!!

 

 

 

 

너무 1990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등교길도 그렇고

 

 

 

 

학교 생활도 그렇고

 

 

 

 

무엇 하나 안 웃고 갈 수가 없었다고...

 

 

 

 

이쯤되서

오락부장님이 승부를 걸어왔습니다

 

 

 

 

 

틀린 그림 찾기

(.........?)

 

 

 

 

이 장면은 방금 드립으로 인해

저한테 줄 간식을 조정하는 모습입니다

(아니 이 아저씨야 소설 막 쓰지말라고)

 

 

 

 

네 아무튼 뭐....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죠

 

 

 

 

여기서 비글 아닌 멤버 없고

 

 

 

 

예능에 이제 안 익숙한 멤버 없고

 

 

 

 

정글에서 산전수전도

겪은 멤버들도 많으니

뭐가 두렵겠어요

 

 

(근데 정말 화환을 그렇게 보낸거냐)

(손나은 혼자 안 왔으니 기다린다고)

(안 돼 남은 멤버만은 지켜달라고 SBS)

 

 

 

 

아무튼...

 

 

 

 

걸그룹한테 안경을 주면 안 되는 이유는

다들 너무 찰떡이라 심장에 해롭습니다

(뭐래 진짜)

 

 

 

 

카메라를 바라보던 은지는

 

 

 

 

투샷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한 명 더 껴서

 

 

 

 

유닛을 결성합니다

 

 

 

 

KEY

오오 에이핑크의 만능 열...

죄송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건 카메라고 뭐고

그냥 표정이 다 말해주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교하기 참 힘들죠?

 

 

 

 

아무튼 먼 길을 걸어 등교한 에이핑크

 

 

 

 

노란 운동복 입고

본격적인 예능대축제를...

 

https://www.youtube.com/watch?v=rAzj0Optk7g

 

 

아... 말 안한 게 하나 있는데

 

 

 

 

사이좋게 여덟살로 입학하는 거라

 

 

 

 

합법적인(?) 야자타임이 가능했습니다

 

 

 

 

이거 오하영이 참 좋아하는 그림이 아닐까...

 

 

 

 

그리고 장기자랑 시간과 함께

 

 

 

 

TMI 퀴즈쇼도 하고

 

 

 

 

소풍온 것 같은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XnUCStPF0T0

 

 

참... 잘 노는 그룹이었다...

 

 

 

 

이건 <기억 더하기> 무대네요

실제로 라이브는 이번이 처음이었죠

 

 

 

 

떠뜰썩하고 우르르쾅쾅했던(?)

 

 

 

 

입학식을 마친 에이핑크

 

 

 

 

글쎄요

다음 팬미팅에는 또 뭐가 있으려나

 

 

 

 

아.. 근데 이번에 오신 분들은

 

 

 

 

2년 뒤에도 오셔야합니다

 

 

 

 

10주년 편지를 묻어버렸거든요

(앞으로 1년하고 몇 개월이야 이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