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미니 2집 2ROX 트랙리스트 공개 + 앨범 프리뷰 코멘터리 움짤

2024. 1. 6. 12:3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드디어 2ROX가 뭔지

제대로 밝혀진 것 같습니다...만

 

 

 

 

볼륨이 애매한 건 둘째치고

2ROX가 뭔가 엄청난

프로젝트 그룹일 것 같았는데

수정씨 미니앨범에

자일로 풀 피처링

 

 

음....

뭔가 탄산음료가 김 빠진 것 같은데

또 작사/작곡 라인업 보면

수정씨가 이번에도 참여를 해서

그거는 또 그거대로 기대가 되고...

 

 

애매합니다 뭔가 진짜

2ROX 비기닝이라고 합시다

2024년 안에

2ROX 그룹 진짜로 나온다고 해줘요

제발

 

 

 

https://youtu.be/gboZwNq8dyY?si=imO9mv-Nqqw5RhyO

 

 

 

그리고 이건

수정씨가 알려주는

이번 앨범에 대한 이모조모

 

 

 

 

빵하 빵하

 

 

 

 

Bad Girls

이건 자일로 한국 쇼케이스나

2ROX 팝업스토어 오신 분들은

다 들어보셨죠?

 

 

그러고보니 트랙리스트 배경이

팝업스토어에 있던 그 의자인데

ㅎㅎㅎㅎ

 

 

 

 

확실히 수정씨가

그 동안 보여준 이미지나 스타일하고는

많이 다를겁니다

 

 

이미 노래 제목부터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한 마디로 표현하면

아쉬움과 기대감이 교차합니다

그래도 저는 러블리즈 팬이라고

기대감이 좀 더 많아요

 

 

역시 앨범 나와봐야 아는 거겠죠?

지금 예약판매 중이니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