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EL7ZUP) 모먼트 : 2023 MAMA 움짤 (레드카펫 + SNAP)

2023. 12. 22.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iw3DycyB28Q?si=6f-ezTGyetQf6J8l

 

퀸덤퍼즐에서 내걸었던 공약대로

엘즈업이 2023 MAMA에 출격했습니다

 

 

 

 

케하케하

 

 

 

 

이런 큰 시상식에서

무대하는 케이씨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하지만 무대가 아쉬웠는데

엘즈업 멤버들한테 아쉬운 게 아니라

엠넷 이 새끼들 대체 뭐 한 걸까...

 

 

무대에 올려준다고 했으면

뭔가 끝까지 책임져야할 거 같은데

호언장담한 거 치곤 무대가 너무 짧은데?

 

 

 

 

엘즈업 데뷔곡인 치키는 살짝 곁들이고

메인은 SNAP이 되었습니다

그냥 둘 다 풀무대하면 안 됐냐 엠넷 새끼들아

이거 니네가 이렇게 하자고 한 거 맞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여러분 네...

뭔가 흔들린 거 같은데 못 본 겁니다

우린 못 본 거야 ^^

 

 

 

 

그건 그렇고 MAMA라고

엘즈업이 칼 갈고 오긴 했더라고요

다시는 못 볼 퍼포먼스가 참 인상적이었다

 

 

근데 그걸 해외에서 하네...

엘즈업 자꾸 해외로 돌고 도네...

언제 내한공연하냐...

내년 초에 컴백 떡밥만 던지면 다야?

 

 

 

 

그리고 케이 팬들은

미사미사의 재림이라고

ㅎㅎㅎㅎㅎ

 

 

당장이라도

암레디 예쌈레디 할 거 같은 비주얼

ㅎㅎㅎㅎ

 

 

 

 

근데 진짜 케이씨가

엘즈업으로 활동하면서

평소에 하지 않았던 장르나 퍼포먼스를

계속 하고 있다보니까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당장 이번에도 퍼포먼스가 장난 아니었는데

 

 

 

 

엘즈업의 내한공연은 대체 언제...

 

 

 

 

아무튼 김케이 고생많았따리

 

 

 

 

그리고 이건 암만봐도 케사가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