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범상치 않은 현생을 살아가는 현생님들과의 만남 : 무신사 현생님들 시즌1 미주 움짤

2024. 3. 12.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QbYbya6T06k?si=rlOssvxspiDuqDE2

 

 

미주씨가 작년부터 계속

무신사랑 같이 찍는 컨텐츠가

'현생님들'이라고

현생을 살아가는 현생님들을

길거리에서 만나는 게 시즌 1이고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는 게

지금 한창 하고있는 시즌 2입니다

오늘은 시즌1

 

 

그 전에

https://n.news.naver.com/article/119/0002805451

 

무신사,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진행…주우재·미주와 봄 아우터 화보

무신사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의 봄 아우터 신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무신사는 24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캠페인

n.news.naver.com

 

 

 

무신사랑 콜라보 소식!!

소리질러!!!

 

 

 

 

그리고 첫 등장부터

너무나도 아름다운 미주씨

 

 

 

 

현생님들의 고민도 들어주고

같이 공감해주다보면

 

 

 

 

현생님들 힘내라고 선물을 주는데

어째서인지 미주 셀카가

가장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주 셀카 뽑았으면

저는 좋아 죽었을 걸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그렇게

첫 번째 회차를

무사히 마친 미주씨는

 

 

 

 

대구로 날아갑니다

이럴 때 홍보 한 번

멋있게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건 미주씨가 깡깡한 게 아니고

우리네 월급이 증발하는 현상에 대한

결론입니다

 

 

 

 

대구도 알아보는 러블리 미주

 

 

 

 

그리고 어째서인지

먹는 얘기로 끝난 2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미주씨는

현생님들 고정 MC가 되었고

 

 

 

 

지금부터 현생님들의

기가막힌 우연을 한번 보시죠

 

 

 

날씨부터 바람 잘 날 없고

 

 

 

 

현생님들의 사연에

때론 분노하고 때론 공감하면서

 

 

 

 

실제로 찐친을 만났답니다

이 기가막힌 우연이

만들어낸 결과물은

시즌 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거 거의 짱구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컨텐츠 잘 뽑은 거 맞아요

킬링타임으로 일단 제격이고

 

 

 

 

미주씨의 사랑스럽고

귀엽고 진행도 잘 하는

멋진 모습이

아주 잘 나온다 이겁니다

 

 

 

 

그러니까 아직도

무신사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안 한 사람이 있냐 이겁니다

(뭐래니)

 

 

 

 

그리고 어째

에피소드가 진행될 수록

솔직히 이게 다 진짜 우연인가

이런 생각 안 들면 거짓말입니다

가는데마다 아는 사람이 나오고

유명인사가 나오고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미주씨에게

딸기는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러블리즈 팬들은 물론이고

러블리즈 멤버들까지

충격과 공포에 빠뜨린

이 핑크드레스에 비한다면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자본주의의 힘은

대단하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무신사도

이런 멋진 미주씨를 픽해서

시즌2까지 간다는 거

정말 대단한 거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된 거

미주씨랑 종신계약하는 거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뭐래니)

 

 

 

 

마지막 날까지

특별한 만남은 계속됩니다

 

 

 

 

여기서 지숙님이!?

진짜 셀럽도 많이 나왔어요

이게 바로 무신사의 힘 아니겠습니까

셀럽이 있는 핫플을 찾아가는 힘

(응?)

 

 

 

 

이젠 다들 아시죠?

미주씨 MBTI가

I로 시작하는 거요

 

 

 

 

그렇게 2023년의 마지막을

현생님들과 함께 보낸 미주씨는

 

 

 

 

그 땐 몰랐을 겁니다

시즌2로 넘어오면서

이렇게까지 고생시킬 줄은

몰랐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