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프로 과몰입러의 MBTI 레이블링 : 후엠아이 미주 모먼트

2024. 2. 8.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이 예능은 미주씨가

울림을 떠나 안테나 들어가고

얼마 있지 않아서였나 출연한다는

소식이 나왔던 프로그램입니다

 

https://youtu.be/-kheVJH8r5o?si=VJeYC2wIYzvqDOA0

 

 

프로그램이 진짜

미주씨같은 프로 과몰입러에게

정말 딱 어울리죠

매회 출연하는 출연자들의

MBTI를 추론하는 프로그램

 

 

 

 

음....

제작진도 범상치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 인트로도

범상치 않다

 

 

 

 

사실 제일 범상치 않은 것은

미주씨 MBTI가 아닐까요

 

 

아직도 미주씨는

E라고 믿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아무튼 여러 프로그램에서

프로 과몰입러로 소문난 미주씨

 

 

 

 

이 프로그램도

그 소문에 부합합니다

어쩌면 이 프로그램이

프로 과몰입러를

더 소문내준 거 아닌가 ㅎㅎ

벌써부터 과몰입한 것 좀 보세요

 

 

 

미주씨의 과몰입력은

세계제이이이이이일

 

 

 

 

점점 더 범상치 않다

 

 

 

 

이 날 나왔던 출연자만큼이나

애교력이 폭발하는 미주씨

 

 

 

 

하지만 같이 출연하는

MC들의 반응은 시큰둥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몰입력 오늘도 과충전 완료

 

 

 

 

이젠 촬영만 들어가면

과몰입력 대폭발

 

 

 

 

뭐야 뭐야

이 날 완전 꿀벌이잖아

 

 

 

 

이게 진짜 출연자분들의

MBTI를 추론하는 게

시청자들도 약간 과몰입하게 만드는데

 

 

 

 

프로 과몰입러와 함께라면

더욱 더 몰입할 수 있다구요!

 

 

 

 

어째서인지

누가 나왔는지 알 것 같은

ㅎㅎㅎㅎ

 

 

 

 

프로그램이

너무 짧게 끝난 거 아닌가 싶지만

 

 

 

 

미주씨의 과몰입력와 예쁨은

열일 완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