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My Love Mine All Mine 커버 움짤 with BFOP (원곡 : 미츠키(Mitski))

2024. 4. 10.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이젠 완연한 봄이라지만

그래도 지난 겨울을 추억해봅시다

 

 

 

 

예인씨 그리고 BFOP과 함께

 

 

https://youtu.be/kLPkFj0EtvQ?si=aCWB1_pKGQShUu4u

 

 

 

레전드 커버 또 나왔어요

예인씨 음색에 진짜 치이고 갑니다

 

 

 

 

근데 저긴 어딜까요

눈으로 뒤덮이다 못해

그냥 겨울왕국 그 자체던데

 

 

 

 

근데 진짜 영상 분위기가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그리워하는 느낌을

잘 담아낸 거 같아요

 

 

 

뭔가 오겡끼데스까를

해야할 거 같은 느낌의 배경인데

 

 

 

 

근데 이게 진짜

커버 영상 맞냐고요

뮤직비디오지 ㅠㅠ

 

 

 

뭔가 이번 겨울에

없던 추억도 생기게 만드는

그런 영상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정말

쓸쓸하고 어딘가 공허한 느낌이지만

 

 

 

 

예인씨 촬영장에서

아주 신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또 하나의 레전드

https://youtu.be/i1cp2BY1Udc?si=111ZoIetNQJRWwNr

 

 

 

피아노 버전의 영상도 있습니다

 

 

 

 

예인씨가 배텐에서 말하길

본인은 피아노 칠 줄 몰라서

잘 치는 열연을 했다고

ㅎㅎㅎㅎ

 

 

 

 

그리고 페달 밟는 거도

찍긴 찍었다고 하는데

영상에 안 나옵니다

ㅎㅎㅎㅎㅎ

 

 

 

 

아니 근데 흑백 분위기 뭐냐고요

 

 

 

 

이게 아까

겨울보다 더 미친 거 같아요

 

 

 

 

BFOP 영상 맛집이네 진짜

 

 

 

그리고 예인씨의 음색은

진짜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예인씨의 이런 음색

오늘따라 더 치이는 것 같아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