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비비 - 밤양갱 짧은 커버 (나도 먹고 싶었던 좀 덜 만든 양갱)

2024. 3. 11.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소리가 좀 작습니다

볼륨을 키우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tmQTO5H_UWU?si=BLXzwlSWOr8QK-C2

 

 

 

예인씨 인스타랑 유튜브에

뭐가 올라왔나해서 봤더니

요즘 난리나고 난리난

밤양갱 커버군요

 

 

 

 

근데 이게

예인씨가 진지하게 안 하고

약간 코믹하게 해서 그렇지

각 잡고 나중에 진짜 커버하면

레전드 하나 찍을 것 같아요

 

 

 

 

머리에 불 난다는 가사에

머리에 불 나는 편집 넣은 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진짜 진지하게

제대로 커버하는 영상 기다리겠습니다

예인씨 음색이랑

이 노래랑 저는 잘 맞는 거 같아요

어딘가 시원섭섭한 그 정서가

잘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이 날은

릴스와 유튜브 각을

뽑았다고 합니다

 

 

 

 

아 갑자기 양갱 땡기네

(뭐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