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메이크스타 AR 포토북 메이킹 필름 #3

2021. 6. 22. 17:0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5uf5pd4HsQ

 

메이크스타에서 AR화보집

프로젝트 진행한 러블리즈의

메이킹필름 3탄

 

 

오늘도 불변의 공식

다시 확인하고 갑니다

굿즈는 필요해서가 아니라

팔아서 사는 것이다

오늘은 쟤디부터 나오네요

왕년에 비트 좀 타고 놀아보신듯

(네?)

그러고보니

영스트리트 스폐셜DJ 했잖아요

진행은... 무난무난하게 한다

평타는 치는 거로 보여요

역시 울림 옥상부터 시작된

러블리즈 지애의 DJ 파워...

그건 그렇고 이번 화보 진짜...

귀여움의 끝을 달리는 군요

 

 

왕년에 비트에 몸 좀 맡겨본

러블리즈 지애씨였고...

어머 세상에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개구쟁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AR로 나오면

이거 비슷하게 나오려나요

어쨌든 AR이 움직이긴 하니까

 

진짜... 이게 무슨 화보야

뭐긴 뭡니까

팬들 마음 녹여버리는 화보지

그렇죠 수정씨

 

 

근데 개인적으로 수정씨가

이런 양갈래를 하면 뭐랄까

겨울왕국 안나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괜히 그런 느낌이 들어서요

 

아... 도넛 맛있겠다

마카롱 봐...

 

뭔가 더 달콤한 짝뚜 수정씨

이번엔 큰뚜 소울

 

이번엔 스포티한 거 같네요

 

 

누가보면 운동 관련된

화보 찍는 건 줄 알겠지만

네... 러블리즈 화보집이고요

 

 

세상 이렇게

귀엽지 않을 수가 없어요

이건 딱 응원단장 각인데

어떻게 야구 쪽에서

좋은 소식 또 안 들려오려나요..

세상 비싼 윙크 추가

다음은 지수씨

지수씨는 여행 간 컨셉같아요

 

 

저렇게 있는데

배경만 바다면 해변가 아니냐고요

 

뭔가 그날의 너 뮤비에서

많이 본 풍선인데...

그러고보니까 지수씨 개인기가

하나 더 생긴 것 같더라고요

'나르 흉내내기'

다음은 음료수 먹는 명은씨

 

팝콘도 먹는 군요

뭐야 여기 영화관인가

 

 

근데... 명은씨는 진짜

머리 묶는 게 반칙인데

저렇게 사과머리 비슷하게하면

 

제 심장이 버티질 못해요

(뭐래니)

다음은 어떤 멤버가 나올까요

테니스의 김지연인가

 

 

케이씨도 그렇고

다른 멤버들도 그렇고

어떻게 메이킹 나올때마다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져요

진짜 메이킹필름 풀면 풀 수록

안 사는 사람들이 바보가 되겠는데요

 

설마 그런 바보가 어딨겠어요

마지막은

다시 앞머리 돌아온 미주씨

미주씨가 V앱할 때

위클리 분들 노래 틀었던 거 생각나네요

스케이트보드 위로

마치 춤을 추듯 발을 굴러

과자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뭐였죠

방금 그 부분 AR 나오면 재밌겠다

(뭐래니)

 

이게 끝일 줄 알았건만

메이크스타 메이킹필름은

하나 더 있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