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메이크스타 AR 포토북 메이킹 필름 #4

2021. 7. 2. 00: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jKYikkqAz4

 

AR 포토북은 잘 마무리 됐고,

잊혀질 때 즈음 배송될 거니

러블리즈 멤버들이나 봅시다

오늘은 지수씨부터 나오네요

마지막 컨셉은

뭔가 다들 의상이

레트로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그러고보니까 지수씨도 인스타에

개인적으로 화보 비슷하게

찍은 게 있는데 그거랑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내추럴 지수라면

AR 포토북은 정말 러블리즈 지수

온앤오프같은 거랄까요

 

(인스타 사진들 중 일부)

마지막까지

기대를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는

그런 포토북이 되겠군요

다음은 러블리즈 예인씨...

의상이 뭔가

보라색하고 검은색이

섞인 것 같습니다만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굉장히 시크해 보이네요

 

 

와... 근데 이게 나중에

어플같은 거로 찍으면

움직이는 걸 볼 수 있는 거잖아요

이거 안 사신 분들 정말

땅치고 후회할 거야...

나중에 메이크스타가

펀딩하고 남은 거 따로 파는 게 아니면

이건 정말... 후회하실겁니다

다음은 러블리즈 미주

식스센스2에서

벌써 대활약 중이시죠

 

 

다들 한 시크하네요...

의상이 괜히 고급져 보여서 그런가

역시 초큐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북은 진짜

잊어버릴때 쯤 배달 시작하겠죠..?

그건 그렇고

미주씨 런웨이 떡밥이 있는데

이번 달에 뭔가 나오려나 모르겠네요

다음은 러블리즈 지애씨

이건 진짜 레트로네요

 

 

지금까지 나왔던 메이킹 필름 컨셉들이

다 달라가지고 진짜

어떤 화보가 들어있을지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계속 말하지만....

메이크스타는 그 기다림이

고통이 될 수도 있지만요...

무표정이라 그런가

지애씨 괜히 멋있어 보이네요

진짜 복고 맞구나..

그렇죠 소울씨

 

 

오늘의 소울씨는 시크함

그리고 반짝임

 

움직이는 포토북이니까

어떻게 움직이는 모습이 담겼을까

아마 메이킹 필름에서의 모습이

전부는 아닐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느긋하게 기다려봐야겠네요 정말

계속 강조드리지만

메이크스타는 '참을 인' 세기면서

기다려야해요

왜 안와!! 왜 안 와!! 이러다

송장 떴다며!! 송장 나왔다며!!

이런다니까요

다음은 러블리즈 명은씨

세상에 레오파드에 묶명은...

아무래도 여기가

심쿵사할 자리 같군요

(뭐래 정말)

 

 

수정씨는 류랑이었는데

명은씨는 뭐라고 해야할까요

 

명랑이라고 해야하나요

글쎄요 뭐 그건

차차 생각해보도록 합시다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뭐래?)

 

러블리즈 류랑이 수정

 

 

역시 굿즈는 필요해서 사는 게 아니라

팔아서 사는 것이고,

그것은 대부분 옳았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완벽하게

컨셉 딱딱 소화한

러블리즈 멤버들을 보세요

이래도 안 사셨다고요?

메이크스타에

펀딩 보내고 남은 재고가 있길 비십시오

재고 남으면 팔 수도 있으니...

마지막은 러블리즈 케이

케이씨의

평소 옷 입는 스타일 때문인지는 몰라도

의상이 뭔가 화려해보여요

(TMI)

김케이 평소 옷 입는 스타일

=> 남들이 보면 무대의상으로 오해 가능

멤버들이 실제로 케이는

무대에 본인 의상 입고 올라간 적도

있다고 했으니...

 

 

그만큼 이번 화보집이

화려하게 빛난다는 거 아니겠어요 정말

 

이번 달 안에는

배송이 오겠죠?

흐음...

이젠 진짜 기다려야겠네요

빨리 화보집 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