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 앨범자켓 몰아보기 : 유지애 편

2019. 5. 25. 12:4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오늘의 러블리즈 앨범자켓 몰아보기는

어째서 울림핵주먹이 된 건지 모르겠지만

밤새도록 돌아가는 비쥬얼멤버 유지애 편

 

 

 

 

근데 이 사진부터 시작한다고

엄청 싫어하시거나 뭐 그런...

 

 

 

 

이 노래가 얼마나 좋은데요

Delight 진짜 좋다고 ㅠㅠ

 

 

 

세상사람들

저희 대장님

밤새도록 돌아가는 비쥬얼멤버에

노래도 정말 잘해요!!!

 

 

 

 

캔젤럽에 와서는

사랑스러움이 진짜

 

 

 

 

다들 진짜

자켓 장인들이구나...

 

 

 

 

아츄에서는

이걸 꼭 해야한다 하더군요

 

 

소중한 나의 지애란 그 말이

나는 그 말이 참 좋다

 

 

그대에게 / 데스티니

 

 

잠깐만요.. 앞머리요..?

덕후 죽어요...

 

 

 

 

근데 이걸

사랑스러움이라고 표현하지 못하면

 

 

wow / 지금우리

 

 

도대체

무슨 단어로 표현해야 하는 거죠

(어쩌나 어쩌나 어쩌나)

 

 

 

 

 

조금 더 가까이

들려줘요 딩동댕!

종소리는 진짜...

 

 

 

 

쭤요! 쭤요!

이게 진짜 킬링파트라니까요

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쌍자음으로 쓰는 게 맞습니다

 

 

 

 

그 날의 너는 진짜...

저 흑발하면 그라데이션에...

뭐야 진짜 ㅠㅠ

 

 

와그작!!

 

 

그리고 이것은

휴가 떠나는 대장님

(뭐래)

 

 

 

 

'찾아가세요'는 진짜

아무리 봐도 웨딩드레스 화보인데

 

 

 

 

저만 그런가요

다들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덕후는 또 웁니다

(그만 울어 진짜)

 

 

 

 

그리고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쟤쟤는

 

 

 

 

이보다 더 우아할 수가 없네요

 

 

 

 

wo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