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 앨범자켓 몰아보기 : 케이 편

2019. 5. 10. 01:0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그냥 해보는 앨범자켓 몰아보기

밥파고 지여니 케이 편

 

(많고 많은 별명중에 왜 저거냐면)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봅시다)

 

 

진짜 저렇게 박았다니까요...;;;

https://www.vlive.tv/video/127911

 

[V LIVE]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1화 ('Lovelyz Diary Season 6' EP.1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캔디 젤리 러브의 케이는

정말 사랑스럽고 풋풋한 여고생

그 자체인 것 같아요

 

 

근데 뭔가 앞머리가

살짝 답답해 보이긴 하네요 ㅎㅎ;;

 

 

 

 

그래서 안녕 활동할 때는

시원하게 깠구나

(아니라고)

 

 

풍선껌 부는 케이도 귀엽다..

저도 저렇게 잘 불고 싶어요

(여태까지 성공한 적이 없....)

 

 

 

 

아츄로 넘어와서 다시 앞머리

저렇게 하니까 안 답답하고 좋네요

그러니까 앞머리는 사랑입니다

(네?)

 

 

 

 

그대에게로 오면...

인형이.... 있네요?

 

 

 

 

데스티니 케이도...

아... 지금 이걸 쓰고 있는

이 순간이 데스티니인걸까요

(뭐래 진짜)

 

 

 

 

 

WoW는....

진짜 와우다...

지구 뿌셔

우주 뿌셔

울림 뿌셔

 

(응?)

(죄송합니다 이사님)

 

 

 

지금, 우리

지구 한 번 더 뿌숩시다

(그만 뿌숴 이 바보야)

 

 

 

 

왜 꽃케이라고 하는지 알겠다

 

 

 

 

종소리에서도

진짜 꽃이 있는데요...

 

 

 

 

네... 정말

이런 꽃이 또 없었다고

(뭐래 진짜)

 

 

 

 

'그날의 너'는 뭐랄까

드디어 공주님이 오셨네요

 

 

 

 

안 되겠다

지구 또 뿌십시다

 

 

 

 

그만 뿌수라고요...

그럼 울림을 뿌수죠 뭐...

(미쳤나봐 진짜)

 

 

 

이건 여름휴가 가신 거로

ㅎㅎㅎ;;;

(뭐래 진짜)

 

 

 

그리고 그게 '찾아가세요'로 오면

정말... 공주님이 따로 없습니다

머리에 왕관만 있으면 될 거 같은데...

 

 

 

 

음... 왕관보다 더 중요한 건

백마 탄 왕자님이려나요

(......)

 

 

 

 

그건 그렇고 이 블랙케이 실화입니까

 

 

 

 

그리고 현재...

컴백을 앞두고 떡밥이 나오는데...

맨 처음에 못 알아 봤어요

(에? 진짜야? 이게 진짜라고?)

 

 

 

 

이젠 여왕님이라고 불러야겠네요

 

 

 

 

여왕님 맞다니까요 ㅠㅠ

728x90
반응형